손봄향 남편 허대선

유튜버 손봄향 남편 허대선?

 

유튜버 손봄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테 말해도돼'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남편 외도 사실을 고백하여 화제가 되었는데 신혼 시기에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고 하네요. 지금은 3개월 째 남편과 별거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보 손봄향의 남편 허대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유튜버 손봄향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손봄향, 국적 한국, 1987년 1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함경북도 온성군이며 키 158cm, 몸무게 4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어머니, 여동생 2명, 남편 허대선, 자녀 딸 허설화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학력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네요. 

 

손봄향 직업 스트리머 겸 유튜버로 탈북자라고 합니다. 10살 어린 나이에 탈북을 했고 중국에 살았으나 18살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손봄향의 사생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탈북녀 손봄향이라는 제목으로 북한에 살았을 때 이야기, 탈북 과정 이야기를 하며 컨텐츠는 주로 일상, 토크, 먹방, 생방송 등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렸을 때 북한에서 먹을 것이 없어 똥묻은 옥수수, 잠자리 머리를 먹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도 생 대파를 자르지 않고 먹는 모습을 보여줘 주목을 받았습니다. 

 

손봄향 아버지는 북한에서 돌아가셨고 어머니, 첫째 여동생은 두만강에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10살 나이에 중국 한족 양부모님께 입양이 되었으며 중국 학교를 다녔습니다. 지금도 중국 한족 양부모님과 연락을 한다고 하네요. 둘째 여동생은 한국에서 한국 남성과 결혼했으며 막내 여동생은 19살 나이에 한국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손봄향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지금 그대로 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모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얼짱으로 방송 프로그램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출연했다고 하네요.  

 

손봄향은 남편 허대선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치아 7살 차이이며 신혼 시기에 남편 허대선이 바람이 피워 손봄향은 이혼을 생각했다고 합니다. 남편 허대선은 8개월 동안 잘못을 빌었고 어린 딸이 있어 이혼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상처가 깊어 남편 얼굴만 봐도 불만이 생겨 싸운다고 합니다. 그래서 6개월 별거를 제안했고 남편 허대선은 집을 나갔습니다. 딸은 엄마 손봄향이 돌보면서 현재 별거를 하는 중인데 부부싸움도 없고 딸 돌보는데 지장이 없어 별거를 추가 연장하고 싶다고 하네요.

 

손봄향은 빈혈 때문에 자동차, 버스를 타면 힘들어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기를 먹지 않는데 몸에서 안 받아 못 먹느낟고 하네요. 고기 중 먹을 수 있는 것은 닭가슴살이며 다른 고기를 먹으면 탈이 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임신 후 체질이 바뀌어 처음으로 김밥을 먹엇는데 몸에 이상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 7월 유튜버 '김이브'와 서로 저격을 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탈북민 유튜버 손봄향의 남편 허대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다훈 아내 딸  (0) 2021.02.18
스테파니 리 과거얼굴  (0) 2021.02.17
손봄향 남편 허대선  (1) 2021.02.16
고예림 연봉 성형  (0) 2021.02.15
이현이 남편 아들  (0) 2021.02.14
김민지 아나운서 성형  (0) 2021.02.12

댓글(1)

  • 5해나
    2022.05.09 13:12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