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테파니 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스테파니 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완벽한 모델 워킹과 평소 일상 모습들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근 드라마 '스타트업'에서는 정사하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스테파니 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정아, 국적 한국 미국 복수국적, 1993년 9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미시간주 그랜드래피즈이며 키 178cm, 몸무게 6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종교 천주교이며 소속사 VAST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4년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학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수상 내역은 2014년 제29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 베스트 드레서 여자 모델 부문, 2013년 제8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CF 모델상입니다.

 

스테파니 리 직업 모델 겸 배우로 재미교포 1.5세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16살 나이부터 모델 활동을 했으며 모델 경력 사항은 잡지 코스모폴리탄 모델, 잡지 마리끌레르, 싱글즈, 얼루어, 잡자 나일론, 데이즈트 앤 컨퓨즈드, 잡지 나일론, 데이즈맨, 스타일 에이치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어린 시절에 미국에서 한국으로 와 강원도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초등학교 4학년 때 다시 미국으로 가서 자랐다고 합니다. 이후 '도전 슈퍼모델'을 보고 모델이 하고 싶어 에이전시를 갔고 '타이라 뱅크스'에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타이라 뱅크스가 스테파니를 보고 사진을 찍고 그 자리에서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유명한 뉴트로지나 광고 활동을 하면서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스테파니 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스테파니 리에게는 몽고주름이 있는데 그래서 눈트임을 하라는 제안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눈트임을 하지 않았고 지금은 안 하길 잘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자신만의 색을 가지고 있어 더욱 눈길이 가는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상큼한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 요가, 태권도이며 자신 있는 부위는 골반 라인이라고 합니다.

 

스테파니 리는 가수 '로꼬'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열애 중이라고 했네요. 하지만 2020년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전남친 로꼬와 결별 사유는 사생활이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키 작은 남자라고 하네요. 키 작은 분들이 외모는 귀여운데 안에는 되게 남자답고 그런 분들이 멋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자신보다 작아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스테파니 리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안시성, 신의 한수 귀수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선암여고 탐정단, 용팔이, 끝에서 두번째 사랑, 검법남녀, 황후의 품격,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스타트업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고등학생 간지대회2,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라디오스타, 런닝맨, 스타그램, 현생인류보고서 타인의 취향에 출연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온늘은 탤런트 스테파니 리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