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다훈 프로필 아내 자녀 딸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1. 2. 18. 16:07

윤다훈 프로필 아내 자녀 딸 근황

배우 윤다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오팔이 빛나는 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3년째 일하고 있는 세컨잡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출근을 하면 음주회의를 하고 부회장다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4년차 기러기 아빠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다훈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 사진부터 아름다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윤다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광우, 국적 한국, 1964년 12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남은정, 자녀 둘째 딸, 첫째 딸 남경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불교이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1983년 MBC 특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육군 제6사단 수색대대에서 사병으로 복무했으며 학력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06년 제5회 국회칭찬포럼 대중예술부문 칭찬상, 2003년 제37회 납세자의 날 국무총리 표창이 있다고 합니다.

 

윤다훈 직업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코믹한 연기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1996년 드라마 '목용탕집 남자들'에서 이몽룡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00년에는 시트콤 '세친구'에서 윤다훈 역을 맡았고 코믹한 연기로 선수, 작업들어간다, 작업 등 유행어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큰 인기로 그 당시 광고 약 40개를 찍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세친구에 출연했던 배우 정웅인, 박상면, 윤다훈 모두 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배우 박상원, 전광렬, 김유석 등과 예능 'OPAL이 빛니는 밤'에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윤다훈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2007년 5월 7일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남은정과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아내 남은정, 윤다훈에게는 딸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분과 아이는 외국으로 유학을 가서 현재 윤다훈은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윤다훈에게는 첫째 딸, 큰 딸이 있는데 배우 남경민이라고 합니다. 아빠의 후광을 입지 않기 위해 본명이 아닌 예명 '서지은'으로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윤다훈은 과거 전성기 시절, 결혼 전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나와 딸이 있다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미혼 시절이라 더욱 큰 화제가 되었으며 군 복무 시절에 만났던 여자친구 사이에서 생긴 아이로 윤다훈 혼자 키웠습니다. 그래서 2007년 결혼식이 재혼은 아니며 이혼도 아니라고 합니다.

 

윤다훈 딸 남경민은 어린 시절에 아빠 윤다훈와 손을 잡고 다녀본 기억이 없다고 합니다. 그때는 딸을 공개하기 전이라서 그랬으며 윤다훈도 딸에게 미안한 게 많다고 했습니다. 딸 남경민은 어렸을 때 원망도 컸지만 지금은 아빠와 친구처럼 잘 지낸다고 합니다. 배우 일을 하다 보니 아빠를 이해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윤다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지금도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딸 남경민의 사진을 보니 아빠와 많이 닮았네요.

 

윤다훈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3840유격대, 수사반장, TV손자병법, 내일은 사랑, 한명회, 딸부잣집, 아름다운 그녀, 웨딩드레스, 왕초, 수호천사, 결혼합시다, 돌아와요 순애씨, 불굴의 며느리, 사랑은 아무나 하나, 무자식 상팔자, 최고다 이순신, 불굴의 차여사, 가화만사성, 연인들, 천상의 약속, 배가본드, 황후의 품격, 질투의 화신, 사임당 빛의 일기, 하자있는 인간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민우씨 오는 날, 코알라 키드, 못말리는 결혼, 은장도, 패밀리, 자카르타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연극,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윤다훈의 아내 딸, 재혼,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