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지 아나운서 프로필 집안 성형

김민지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김민지의 만두랑'에서 엄마와 함께 나와 모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남편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소비더머니X쓰리박'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찬호, 박세리와 함께 나오며 히딩크 감독과의 인연에 대해 알려준다고 하네요. 또 가족을 최초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민지 아나운서의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김민지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민지, 국적 한국, 1985년 8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선화예술 고등학교 미술과,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학과, 방송연상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덕진, 어머니 오명희, 남편 박지성, 자녀 딸 박연우, 아들 박선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3cm이며 데뷔 시기는 2010년 SBS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민지 직업 전 SBS 아나운서로 2010년 SBS 공채 17기로 입사를 했습니다. KBS N 스포츠에서 활동을 했으며 SBS '풋볼매거진 골'에서는 배성재 아나운서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시절에는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재치, 순발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아침 생방송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 라디오 김민지의 행복한 아침 2개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2013년에는 SBS 연예대상 아나운서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방송 출연작은 아이 러브 베이스볼 시즌2, 풋볼매거진 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생방송 투데이, 모닝와이드, 애니갤러리, 짝 2010 남아공 월드컵 리포트, SBS 아침종합뉴스 등에 나왔습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2016년 6월 유명 축구선수 '박지성'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3년 SBS 연예대상 수상 소감에서 축구선수 박지성에게 프로포즈를 받은 사실을 고백했고 동료들은 박지성 판넬을 들고 올라왔다고 하네요. 이후 김민지 아나운서는 2014년 3월 SBS를 퇴사했으며 2014년 5월에는 박지성이 기자회견을 열어 은퇴 선언을 했습니다. 2014년 7월 27일 축구선수 박지성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을 소개해준 사람은 배성재 아나운서라고 하는데 박지성 김민지 부부는 2020년 7월 라디오 '배성재의 텐'에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김민지 아나운서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똘망똘망한 눈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고지금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엄마 오명희를 닮아 아름다운 것 같으며 성형 수술은 전혀 아닌 것 같습니다. 김민지 아나운서의 엄마 오명희는 직업 화백 겸 대학교수이며 아빠 김덕진은 변호사라고 하네요. 어머니 오명희 화백은 일본 동경 예술대학 일본학과 객원 연구원으로 활동을 했으며 아버지 김덕진 변호사는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활동을 했습니다. 어머니 오명희 화백은 주로 꽃과 새 등을 그리는데 개인전에 내놓은 그림 한 점은 적게는 2억원, 많게는 3억원 정도라고 합니다. 동양화쪽에서는 유망한 화가라고 하네요.

 

김민지 아나운서는 2019년 5월 유튜브 채널 '김민지의 만두랑'을 개설했습니다. 컨텐츠는 주로 브이로그, 남편 박지성과 일상 토크, ASMR, 뷰티, 먹방, 육아 등이며 구독자 수는 2021년 2월 14일 기준 16.2만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에서는 유명한 박지성과 한강 데이트 사진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 당시 한강에서 치킨을 먹으며 셀카를 찍었고 DMB로 축구 경기를 보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민지 아나운서의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