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채민서 프로필 나이 리즈 근황 키

1오늘의 정보1 2021. 1. 20. 23:03

채민서 프로필 나이 리즈 근황 키

배우 채민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음주운전으로 2심 집행유예를 받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3차례나 음주운전을 했고 이번에는 벌써 4번째라고 합니다. 음주운전 후 연기자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채민서의 프로필 정보 나이 근황 성형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채민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수진, 국적 한국, 1981년 3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수색 초등학교, 연서중학교 중퇴, 고졸 검정고시, 대덕대학교 모델과이며 데뷔 시기는 2002년 영화 '챔피언'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수상 내역은 LBMA 스타 어워즈 2016에서 뉴스타상 수상을 했습니다.

 

채민서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영화 '가발'을 출연하면서 삭발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지차친구분은 삭발을 반대했지만 삭발을 하여 얼마 못가서 결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청바가 잘 어울리는 남자, 존경할 수 있는 남자, 자상한 남자로 자신을 포근히 안아줄 수 있는 남자, 외모는 쌍꺼풀이 없고 엉덩이가 이쁜 남자라고 했습니다.

 

채민서는 과거 아이돌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였으며 선후배 사이 그 이상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삭발 때문에 남자친구와 헤어져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다른 것도 아니고 작품 때문에 삭발을 했는데 같은 배우임에도 이해를 해주지 못하는 사실이 가장 이해하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헤어지고 나서도 보고싶었던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채민서의 삭발 사진을 찾아봤는데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채민서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불량 커플, 여자를 몰라, 자명고, 진주목걸이, 무인시대, 바벨, 로맨스 헌터 리턴즈, 경성기방 영화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챔피언, 돈 텔 파파, 망국의 이지스, 달콤한 거짓말, 슈퍼맨 강보상, 가발, 채식주의자, 숙희, 젊은엄나 내 나이가 어때서, 캠핑, 엉덩인 거짓말 안해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2006년 제14회 춘사대사영화제 홍보대사 활동을 했으며 뮤직비디오 출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추석특집 스타 애정촌 짝'에 나와 도시락 선택 당시 0표를 받아 주목을 받았네요.

 

채민서는 오랜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후회되는 부분은 생계적인 부분, 남들 눈치 볼때, 자신을 스스로 탓하게 될 때 후회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아침 드라마에서 악역, 불륜 캐릭터를 맡았는데 사우나에서 바가지로 맞기도 햇으며 백화점 마트에서 계란을 던지는 사람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채민서의 근황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