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전승빈 프로필 결혼 이혼 집안

1오늘의 정보1 2021. 1. 12. 20:20

전승빈 프로필 결혼 이혼 집안

배우 전승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베이비복스 심은진과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식 대신에 혼인신고를 하고 오늘부터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작품은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승빈의 프로필 정보, 재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전승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전승빈, 국적 한국, 1986년 3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심은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6년 연극 '천생연분'이라고 하네요.

 

전승빈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9년 드라마 '보죄관2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2'에서는 김종욱 역을 맡았으며 2020년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는 피터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나쁜 사랑'에서는 극중 연상연하 커플로 배우 심은진과 키스신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은 자신의 SNS에서 결혼 소식을 전하며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남편 전승빈과는 드라마 '나쁜사랑'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지금이 많이 힘든 시기라 날짜를 아직 잡지 못했다고 하네요. 코로나19가 지나고 가족들이 한국에 올 수 있는 시기까지 기다린다고 했습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과거 2016년 5월 1일 배우 '홍인영'과 첫번째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후 이혼 기사는 나지 않은 것 같으며 전부인 홍인영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전승빈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못말리는 결혼, 애자 언니 민자, 천추태후, 자유인 이회영, 근초고왕, 두근두근 달콤, 대황의 꿈, 일편단심 민들레, 징비록,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보좌관2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나쁜 사랑,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돌아와요 부산항애라고 하네요. 그밖에 연극 천생연분, 인연,죽은 시인의 사회, 청혼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전승빈 부인 심은지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심은진, 1981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언니, 남편 전승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영락여자상업 고등학교 상업디자인과, 명지전문대학교 연극영상, 경기대학교 연기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베이비복스 정규 2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부부가 함께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전승빈의 프로필 정보 과거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