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지춘희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0. 10. 31. 18:36

지춘희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패션 디자이너 지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사부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에서 디지털 런웨이로 열린 '2021 SS서울 패션위크'에서 지춘희 '미스지콜렉션'이 오프닝을 장식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패션 디자이너 지춘희의 프로필 정보 나이 학력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패션 디자이너 지춘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지춘희, 국적 한국, 현재 나이 67살입니다. 소속 미스지컬렉션 대표이며 경력 사항은 2010년 10월 ~ 서울패션위크 S/S 2011 헌정디자이너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1993년 대종영화제 의상상 그대안에 블루, 2000년 엘르 패션인 대상, 2001년 섬유의 날 국무총리 표창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지춘희 직업 패션 디자이너로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979년부터 미스지콜렉션을 시작했으며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당시 유명 스타들, 명사들이 단골로 찾아오는 살롱이었으며 호텔 단속 쇼도 했다고 합니다.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로 불리며 많은 배우들과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했습니다. 살펴보니 드라마 그대안의 블루,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불꽃, 청춘의 덫, 영화 싱글즈, 청연 등 많은 작품, 배우들과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특히 '그대안의 블루'는 대종영화제 의상상 수상을 했습니다. 레드카펫에서도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지춘희는 꾸준히 디자이너로 활동을 해왔고 2000년부터 20년간 서울컬렉션에 참가했습니다. 지춘희는 서울패션위크 2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에 오프닝을 장식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했네요. 지춘희 미스지콜렉션 런웨이 영상은 유튜브,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 쇼스튜디오, 위챗 서울패션위크 미니프로그램 등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생중계됨 동시에 누적 접속자가 2만 명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 '이미자'와도 인연이 있다고 하는데 이미자 노래인생 60년 특집 다큐에서 이미자 콘서트 무대의상을 마련해줬습니다.

 

배우 '이나영'은 지춘희의 뮤즈라고 합니다. 2015년 이나영, 원빈 부부의 밀밭 결혼식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나영 웨딩드레스, 원빈 턱시도를 지춘희가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평소에도 자주 만나며 우정을 나눴고 이나영은 광고, 드라마에서 지춘희 옷을 입었다고 합니다. 지춘희와 이나영은 서로를 '양파 껍질'이라고 부르는데 처음부터 이상하게 서로에게 끌렸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배우 이나영과 손잡고 '지스튜디오' 론칭을 했고 최근에도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 2020 겨울 화보에서 배우 '이나영'이 화보 모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델 장윤주, 배우 이보영, 심은하 웨딩드레스도 만들었다고 합니다.

 

지춘희는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안경도 멋스러운데요. 너무 잘 어울리네요. 또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며 남편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자녀는 딸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춘희는 과거 과거 뭐든 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했고 수련회를 가면 명동을 뒤져서 예쁜 옷을 입고 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담임 선생님이 디자이너가 돼보라고 추천을 했다고 하네요. 어머니가 옷 만드는 것을 좋아하셨고 지춘희 딸도 디자인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현재 보석 디자인 일을 한다고 했습니다.

 

지춘희 '미스지콜렉션'은 한강공원 서울 웨이브아트센터에서 생중계와 동시에 2021 S/S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을 했습니다. 톱 모델 한혜진, 아이린, 배윤영, 김성희, 박지혜 등이 패션쇼 무대에 나왔다고 하네요. 또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멤버들도 런웨이에 참여했습니다. 지춘희는 올해의 명예 디자이너로 선정되었고 디자이너계의 레전드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패션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지춘희의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