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권순 프로필 리즈 남편 가족

1오늘의 정보1 2020. 10. 30. 23:25

서권순 프로필 리즈 남편 가족

탤런트 서권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우리나라 최초 여자 검도 유단자로 태극권을 배우고 싶다고 했습니다. 배우 '박원숙'과는 친한 동료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권순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남편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아름다운 화보 사진부터 과거 데뷔 초 사진을 한번 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서권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서권순, 국적 한국,1951년 10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1살이네요. 학력 사상은 영등포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김동인, 자녀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엠디엔터테인먼트로 1969년 MBC 1기 공채 탤런트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서권순은 다양한 드라마에서 뛰어난 아역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1968년 연극 배우로 데뷔를 했으며 1969년 MBC 1기 공채 탤런트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사랑과 전쟁, 아내의 유혹, 이름 없는 여자 등에서 활약을 했고 '국민 시어머니'로 불리고 있습니다. 특히 남다른 카리스마와 발성, 목소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주고 있는데요. 실제는 자녀가 딸만 둘이라서 며느리는 없고 사위만 있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도 애교가 많은 사랑스러운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서권순의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보니 항상 품위있는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좋은 아침'에서는 방송 50년이 넘었고 늘 조심하고 운동을 하지만 살이 찐다고 했네요. 그래도 좋은 몸매를 보여주고 있으며 자신감이 멋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7년 동안 손주 셋을 돌봤다고 하는데요. 손주를 안다가 헉하는 순간이 있었다며 나이들어서 아이 보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서권순 남편 김동인과 1971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과는 학교 동창이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과 결혼 후 미국으로 갔고 11년 동안 미국에서 연기 공부도 했습니다. 1982년 한국으로 다시 와서 드라마 복귀를 했다고 하네요. 결혼 생활을 살펴보니 신혼 초기에 남편 김동인이 면을 좋아해서 하루 세끼를 국수를 줬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잘 먹다가 남편은 사실 국수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서권순은 머리에 벼락을 맞는 줄 알았다고 했습니다. 너무 혼란스러워 배신감이 들었고 항아리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남편은 서권순이 사라져서 난리가 났고 그 이후로 국수를 싫다는 말을 못한다고 하네요.

 

서권순의 작품 활동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제3공화국, 목욕탕집 남자들, 내가 사는 이유,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내 사랑 누굴까, 인어 아가씨, 파리의 연인, 마법전사 미르가온, 나의 숨은 사랑, 웬만해선 그들은 막을 수 없다, 왕꽃 선녀님,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가문의 영광, 사랑하길 잘했어, 뻐꾸기 둥지, 이름 없는 여자, 학교, 순풍 산부인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백치원앙, 우묵배미의 사랑, 영구와 황금박쥐, 사랑과 눈물, 머저리와 도둑놈, 3인조, 열애가 있습니다.

 

서권순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에서는 재치있는 개그감을 보여줬으며 예능 프로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다시 한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예능 드라마 '장르만 코미디 쀼의 세계'에서는 안영미의 친정 엄마로 나와 코믹한 연기도 맛깔스럽게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권순의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