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찬열 프로필 여자 이상형 키

엑소 찬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첫 주연 영화 '더 박스' 크랭크업 후반 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더 박스 영화에서는 가수 지망생 역을 맡았으며 배우 조달환고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어떤 영화일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찬열의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이상형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찬열 인스타그램 사진과 친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엑소 찬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찬열, 국적 한국, 1992년 1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키 185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박성진, 어머니 이영미, 누나 박유라, 매형 홍헌표, 반려견 강아지 박토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역촌초등학교, 중앙중학교, 현대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역학 학사, 인하대학교 대학원 문화경영학 석사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로 2012년 EXO-K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찬열 직업 아이돌 가수로 엑소 멤버입니다. 포지션 서브보컬, 메인래퍼로 그룹에서 최장신이라고 하네요. 과거 모델 지망생으로 2008년에는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은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때 SM 캐스팅을 되어 연습생 생활을 하고 엑소 멤버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데뷔 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큰 성공을 했습니다. 그리고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는데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에서 주인공 찬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출연작은 미씽나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이 있으며 영화는 장수상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나왔습니다.

 

엑소 찬열의 실제 성격은 긍정적이고 밝으며 해피 바이러스라고 하네요. 엑소 멤버들 중 카이와 함께 가장 눈물이 많다고 합니다. 콘서트, 시상식에서 매니저가 바뀌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멤버들과 장난를 잘치고 친화력이 좋아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하네요. 최근 라디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서는 자신은 가만히 있지 못하는 성격이며 하루하루 뭔가로 채워지는게 좋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요즘 앨범 준비를 하면서 대선배 국민 가수 '이선희'와 듀엣을 했다고 합니다.

 

엑소 찬열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 큰 눈이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이는데 데뷔 후 운동을 하면서 넓은 어깨, 밸런스있는 근육 피지컬로 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이상형 스타일은 웃음 코드가 잘 통하는 여자라고 했습니다. 최근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와 가짜 열애설이 났는데요. 살펴보니 해외 네티즌이 합성한 사진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찬열 누나 박유라 사진을 보니 찬열과 너무 닮은 모습입니다. 찬열 누나 박유라 직업은 아나운서로 아름다운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하며 누나 박유라 남편은 언론계종사자 홍헌표라고 하네요. 결혼식날 남동생 찬열이 축가를 불렀다고 했습니다. 누나 박유라는 198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그리고 찬열 아빠는 현재 라이브 카페를 운영 중이며 엄마는 파스타 피자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엑소 찬열은 어린시절부터 악기 연주, 음악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살펴보니 바이올린을 배운 적이 있으며 중학교 시절에 밴드부 출신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베이스, 드럼, 기타,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고 비트박스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곡, 작사에도 할 수 있어 자작곡을 만들었습니다. 엑소 앨범 제작 과정에서는 작사 참여를 했으며 스튜디오 519 작고팀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에는 네이버 오디오시네마 런칭작 '두근두근두근 거려'에서 배수구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돌 그룹 엑소 찬열의 과거 이상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