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전트H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인스타

유튜버 에이언트H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영상 '가짜사나이2'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가짜사나이2'에서는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카레이서 교육생으로 변신해 카레이싱 교육을 받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이전트H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인스타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군인 출신 유튜버 에이전트H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황지훈, 최종 계급 중사, 1986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국적 한국,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창원시입니다. 학력 사항은 창원 고등학교,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 스마트전기전자과이며 키 175cm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주 킥터허들 이사로 병역은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중사 전역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에이전트H 직업 군인 밀리터리 컨텐츠 유튜버로 해군 특수전전단 출신입니다. 특수부대 저격수 출신으로 병기 AW 338, 308 모델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킥더허들 스타트업 이사 활동과 유튜브 채널 '미션파서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대로 얼굴을 알린 것은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가짜사나이 컨텐츠 교관으로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훈훈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있는 상남자 매력으로 현재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인기로 이번 '가짜사나이2'에도 교관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에이전트H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 근육질 복근, 넓은 어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멋진 비주얼과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 이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청순한 스타일로 긴 머리 여성분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에이전트H는 실전 임무 수행 경험, 실제 파병 경험으로 항상 주변을 경계한다고 합니다. 또 가장 무서웠던 적은 천안함 피격 사건 후 해군 링거 헬기 추락 사건 때 수색 구조 임무를 했는데 줄이 끊어져서 수심 30m 전후되는 바다 바닥에서 조류에 휩쓸렸고 죽기 일보직전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교폭력 폭로글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학록 논란을 해명했는데 세세하게 말씀드리지 못한 이유는 사진의 사촌동생과 연관이 되어 있기 때문이며 사촌동생의 트라우마 때문이라고 합니다. 학폭 폭로글을 올린 분은 사촌동생 초등학교 5학년 시절 사촌동생을 괴롭혀온 학폭 가해자로 중학교 2학년까지 괴롭혔다고 하네요. 사촌동생은 폭행 때문에 실명 위기까지 왔고 에이전트H는 화가 나서 응징했다고 하네요. 폭력에 대해 정당화될 수는 없고 그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에이전트H가 유튜브를 하게 된 계기는 한국 군인들의 명예, 처우 문제에 있어 자신이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어 유튜브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허리디스트가 있는데 디스트 때문에 발가락 감각이 없어졌고 수술은 하지 않았고 운동을 하면서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디스트 때문에 고중량 스쿼트 등 운동을 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에이전트H의 나이 인스타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