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날치 프로필 노래 근황 멤버 인스타

이날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초 예능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고 권송희, 이철희가 대표로 인터뷰했으며 수궁가 수록곡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멋진 공연 무대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룹 이날치 멤버들의 프로필 나이 등 모든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이날치 멤버들의 정보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얼터너티브 팝 밴드 '이날치'는 팝, 국악 판소리, 얼터너티브 팝, 모던 룩, 크로스오버 장르이며 멤버 이철희, 권송희, 이나래, 신유진, 장영규, 정중엽, 안이호 이렇게 7명이라고 합니다. 멤버 중 권송희, 신유진, 안이호, 이나래는 소리꾼 보컬이며 장영규, 정중엽은 베이스라고 하네요. 또 이철희는 드럼입니다. 그리고 이날치 데뷔 시기는 2019년 5월 18일 현대카드 큐레이티트 53 이날치 단독공연 '들썩들썩 수궁가'라고 하네요. 밴드 이름 '이날치' 뜻은 조선 후기 8명창 중 한 명인 이날치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이날치 멤버들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권송희 프로필 본명 권송희, 직업 국악인 가수, 1987년생으로 나이 34살이며 학력 사항은 국립국악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국악 졸업 동대학원 수료,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 박사과정이라고 하네요. 신유진 프로필 본명 신유진, 고향 서울특별시, 1993년생 나이 28살이며 학력 사항은 국립국악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대 국악과 안이호 프로필 본명 안이호, 직업 국악 소리가, 1980년 나이 47살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국악예술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대 국악과 및 동대학원 졸업이라고 했습니다. 김영자 명창에게 사사했다고 하네요.

 

이나래 프로필 본명 이나래, 직업 국악 소리가, 1986년생 나이 37살이며 학력 사항은 국립국악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대 국악과입니다. 조소녀 최승희, 천명희 선생에게 사사했다고 하며 장영규 프로필 본명 장영규, 1968년생 나이 55살이며 직업 가수, 음악감독, 음반제작자입니다. 그리고 어어부밴드에서 베이스 기타, 작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중엽 프로필 본명 정중엽 1983년생 나이 40살이며 그룹 '장기하와 얼굴들'에서 베이스 활동했다고 합니다. 소속 그룹은 타틀즈, 밤신사, 이날치 이렇게 있습니다.

 

이철희 프로필 본명 이철희, 직업 드럼연주가, 1970년생 나이 53살입니다. 경력 사항으로는 어어부 밴드, 싱싱 밴드 멤버로 드럼을 맡고 있습니다. 그밖에 이날치 멤버들의 키, 혈액형, 결혼, 남자친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날치 멤버들은 2018년 수궁가 모티브 음악극 '드라곤킹'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날치 밴드 결성도 하게 되었고 2019년에는 홍대 클럽에서 쇼케이스 라이브 공연을 했습니다. 이날치는 네 명의 소리꾼, 두 명의 베이스로 편성하다보니 독특한 음악이 나온 것 같다고 합니다.

 

이날치는 앞으로 특별한 계획은 없지만 항상 대중에게 사랑을 받으며 충실히 밴드 생활을 이어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이날치 팀이 잘되어서 이팀에 집중하고 계속 활동을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잡혀 있는 공연이 취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 비대면 공연 섭외와 광고가 들어온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화제로 한국관광공사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목포, 안동, 강릉 편도 촬영했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날치 멤버는 최근 피자 광고에서 CM송 참여를 했으며 한국관광공사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서울, 부산, 전주 홍보 시리즈에 무용단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와 함께 참여했다고 합니다. 배경 음악은 노래 범 내려온다, 어류도감, 좌우나졸 등이 나왔고 한달만에 유튜브 조회수 7300만을 넘었다고 하네요. 이날치 노래의 작곡, 편곡은 이날치가 했으며 작사는 작자 미상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음악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날치 멤버들의 모든정보를 살펴봤스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날치 신유진 프로필 과거얼굴 키

이날치 신유진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키 이날치 멤버 신유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유진은 이날치 멤버 중 유일한 20대로 귀여운 외모

dkqenfwkqk.tistory.com

 

이날치 권송희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이날치 권송희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이날치 멤버 권송희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권송희는 서울대 음악대학 국악과 박사과정을 수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