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재원 나이 리즈 공황장애

배우 김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뛰어난 요리 실력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항상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는데 차기작 작품도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재원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부인 직업 공황장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풋풋했던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까지 한 번 볼까요?

 

그럼 먼저 배우 김재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재원, 예명 헤로스 킹, 1981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박서연, 자녀 아들 1명이 잇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개원 초등학교, 정자 중학교, 분당중앙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1년 드라마 시트콤 '허니허니'라고 하네요.

 

김재원 직업 배우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2002년 '살인미소'라는 별명으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특히 2002년 드라마 '로망스'에서 최관우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고 이후 드라마 내 사랑 팥쥐, 라이벌, 술의 나라 등이 히트를 쳤다고 하네요. 년 군대 제대 후에는 2011년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차동주 역으로 또다시 큰 사랑을 받으며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옴므, 시사교양 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 등에서 MC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좋은 임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재원은 2019년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악역 조폭 조식 넘버2 현상필 역을 맡았는데 이미지 변신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기 변신에 대한 욕구를 조금이나 해소할 수 있었으며 좋은 도전이었다고 하네요. 현상필 캐릭터가 첫 악역 연기라고 하는데 캐릭터를 위해 극단적인 투블럭 헤어 스타일과 화려한 악세사리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와 그녀로 말할 석 같으면 촬영 때 공황장애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상필 캐릭터를 택한 것은 두려움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고 공황장애를 이겨낼 수 기회라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공황장애를 다 극복하지 못했지만 버티는 힘을 배웠다고 했습니다.

 

김재원은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를 자랑하고 있는데 가족 모두 키가 크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아버지 키가 191cm, 친누나 키가 176cm이라고 하네요. 장신 유전자 집안으로 지금 키가 중학교 시절 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얼굴은 꽃미남 외모지만 몸매는 근육질 몸매라고 합니다. 어린 시절에 다양한 무술을 했으며 과거에는 하루에 팔굽혀펴기 3000개를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또 학창시절에는 경찰대학교 입학을 위해 특공 무술, 쿵푸, 태권도, 합기도, 우슈 등 무술을 연마했지만 시력이 너무 나빠 입학지원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김재원은 2013년 지금의 부인 박서현과 결혼을 했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부인과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아버지 회사 커뮤니케이션 윌 소속 PD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김재원 부부는 어린 시절부터 한동네에 살았고 친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들이 배우를 꿈꾼다면 지원해줄 것이라고 합니다. 각자의 인생이 있다고 생각하고 인생에 대해 부모가 강요할 수 있는 건 무엇도 없다고 했습니다. 또 김재원은 대단한 동안 얼굴이 돋보이는데 동안 피부 관리 비결은 단식이라고 하네요. 간혈적 단식은 하루정도 하고 많이 하면 일주일 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김재원이 출연했던 작품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우리집, 라이벌, 북경 내사랑, 형수님의 열아홉, 원더풀 라이프, 위대한 유산, 황진이, 메이퀸,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화정,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신의 퀴즈 리부트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내사랑 싸가지가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재원의 나이 부인 직업 공황장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