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필름 황경석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가수 더 필름 황경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타인의 신체를 불법촬영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며 기사가 나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더 필름 황경석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무대 출연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가수 더필름 황경석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황경석, 1978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에요.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대곡 초등학교, 대명 중학교, 중동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가 있습니다. 소속사 시애틀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정규 앨범 '내 소리가 들리니?, 제 13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이라고 하네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로 가수 데뷔도 했지만 유재하 가요제 심사위원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밖에 키, 몸무게,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더 필름 황경석 직업 프로듀서, 발라드 가수, 시애틀뮤직 레이블 대표로 과거 제13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노래 '이를테면'으로 동상 수상을 했습니다.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는 유명한 싱어송라이터를 배출했는데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수상자 가수는 조규찬, 정준일, 러브홀릭, 방시혁, 유희열, 이한철, 박원 등이 있습니다. 이후 소속사 '시애틀뮤직'을 만들어 가수 #안녕, 타디스 프로젝트, 윤원, 리트너, 정동원 등을 발굴하고 프로듀싱을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두 권의 책 에세이 쏟아지는 밤 등을 발간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2020년에 결혼을 한 기혼으로 부인 정보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더 필름 황경석의 대표곡 노래는 괜찮아, 예뻐, 사랑 어른이 되는 것, 이별하기 좋은 날씨, 함께 걷던 길 등이 있습니다. 인기 배우 '박보검'이 더 필름 노래 '사랑 어른이 되는 곡'을 자신의 팬미팅에서 불러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 역습 등 다양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배경 음악을 제작한 적이 있으며 가수 김형중, 테이, 김연우, 데니안 등과 앨범 작업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더 필름 황경석 노래 '괜찮아'는 예능 프로그램 'KBS 골든벨'에 BGM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더 필름 황경석은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고발이 되었는데 황경석은 경찰 조사에서 혐의 일부를 시인하고 해킹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6월에는 수사기관을 통해서 피해자들과 합의를 시도했으나 피해자들이 합의를 원치 않아 처벌을 면치 못했다고 하네요. 현재 피해자는 3명이며 추가 피해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더 필름 황경석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