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세아 프로필 나이 성형전 남편 가족

배우 김세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상간녀 소송 이후 5년 만에 공백을 깨고 심경을 고백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세아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인스타 성형전 가족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아들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세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세아, 국적 한국, 1973년 5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김규식, 자녀 딸 김예나, 아들 김학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곡 초등학교, 서울세종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체육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율입니다.

 

김세아 직업 배우로 과거 리듬 체조 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리듬 체조를 그만두고 1996년 6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MBC 공채 탤런트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1997년 드라마 '사랑한다면'에서 김성희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고 이후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연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 연기력 논란으로 마음고생을 했던 사실을 고백했네요. 미숙했던 연기력으로 힘들었고 화사 윗분들도 힘들어했다고 합니다. 그럴 때마다 재즈댄스를 하면서 마음을 다잡았다고 하네요.

 

김세아는 2009년 9월 25일 첼리스트 김규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딸 1명씩 있는데 엄마 아바를 많이 닮았네요. 남편 김규식과 나이차이 2살 차이로 남편 학력은 서울예술고등학교, 오스트리아 빈국립음악대학, 독일 에센폴크방 음악대학, 영국 왕립음악원이라고 합니다. 세계적인 첼로연주가로 오스트리아 비엔나 아카데미 앙상블 수석, 서울 바로크 합주다 단원, 프랑스 몽펠리에 국제음악학교 초청교수를 했네요. 그리고 김세아 김규식 부부는 과거 교회에서 봉사활동을 하다가 연인 사이가 되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두 아이 모두 가정 출산을 했다고 하네요.

 

김세아는 과거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이 배우 생활에 큰 치명타가 되었습니다. 방송 중단을 했고 그 당시에 고층 아파트에 살았는데 나쁜 생각도 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둘째 아들이 '엄마 죽지마'라는 말 한마디에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과거 스캔들에 대해 알아보니 김세아가 모 회계법인 모 부회장과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했고 혼인 파탄의 결정적 원인을 제공했다는 혐의로 1억 원 상당의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을 당했다고 하네요. 김세아는 사실과 다르다며 사실이 아닌 부분이 매우 많다고 했습니다. 소송은 2년 전에 끝났다며 국체적인 이야기는 할 수 없다고 했네요.

 

김세아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과거 사진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도 안 한 것 같네요. 임신 출산 후에도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화보 사진에서도 투명한 피부, 완벽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10여 년 동안 필라테스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국제 필라테스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필라테스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필라테스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운동이며 스스로의 몸을 제대로 알고 몸의 변화를 눈으로 직접 느끼며 하는 운동이 흥미와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고 했습니다.

 

김세아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사랑한다면, 의가형제, 세 번째 남자, 별은 내 가슴에, 영웅신화, 남자 셋 여자 셋, 사랑밖에 난 몰라, 보고 또 보고, 세상 끝까지, 달콤한 신부, 뉴 논스톱, 세 친구, 순자, 명성황후, 허니허니, 연인들, 러빙유, 귀여운 여인, 유리화, 장화홍련, 후아유 학교 2015, 몬스터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쇼쇼쇼, 메모리 아일랜드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미용실, 집밥의 여왕, 부부 콩깍지, 하이힐 신고 달리는 엄마, 부엉이 시즌2, 슈퍼맘 다이어리 등에 출연했네요.

 

김세아는 작년 '2019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앞으로 방송 복귀도 하며 활발히 방송 활동을 할 것 같은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전에는 가족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세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성형 가족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역시 과거 데뷔 초 사진도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