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윤희 프로필 나이 리즈 자녀 이혼이유

배우 조윤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이동건과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3년 만에 파경이라 더욱 충격을 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SNS에 있는 모든 사진이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윤희의 프로필 나이 리즈 자녀 전남편 이혼이유 근황 등 여러 가지 정보와 과거 졸업사진 모습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어린시절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조윤희 직업 배우로 과거 패션 잡지 모델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이후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방이숙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영화 '럭키'는 영화 흥행을 했네요. 특히 드라마 '넝쿨당'에서는 숏컷 헤어스타일이 화제가 되었고 유행을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나연실 역을 맡고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면서 예능 프로그램 MC, 라디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최근에는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아나운서 김설아 역을 맡았는데 이전과는 다른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가장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다는 평도 있네요.

 

배우 조윤희 프로필

본명 조윤희,1982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메동이며 키 17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딸 이로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이매 중학교, 수내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99년 이수영 뮤직비디오입니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조윤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뛰어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는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몸매 관리 비결을 알아보니 평소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식단 관리가 너무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그래서 많이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운동은 필라테스, 수영을 한다고 했습니다. 조윤희는 임신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로 화제가 된 적이 있네요.

 

조윤희는 배우 이동건과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만나 열애설 기사가 나고 201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 전 임신 사실을 알게되어 혼인신고를 먼저 하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네요. 이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지만 오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이동건과 2020년 5월 22일 3년만년 합의이혼을 했고 이혼 이유, 사유로는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서로 다른 점이 많았으며 오랜 상의 끝에 신중히 결정을 내렸다고 했습니다.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져가 딸은 조윤희가 키운다고 합니다. 과거 조윤희의 이상형 스타일을 알아보니 마음이 넓고 이해심이 좋은 남자라고 했습니다.

 

조윤희는 반려견 강아지 8마리를 키운다고 합니다. 그중 6마리가 유기견 출신으로 평소 꾸준히 유기견 봉사활동, 후원을 한다고 해요. 자신의 사비로 치료가 필요한 유기견을 동물병원에 데리고 가고 겨울에는 새 이불을 구입하는 등 적극적으로 후원을 한다고 합니다. 평소에도 강아지 사랑이 각별한데 강아지에게 얻는 행복과 기쁨이 크다고 했습니다. 유기견 돕기를 위해 화보 촬영과 자선바자회, 유기견 분양 캠페인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네요.

 

조윤희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피리부는 사나이, 프로듀사, 왕의 얼굴, ㅅ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러브 인 메모리, 내게 거짓말을 해봐, 황금물고기, 그대 웃어요, 열혈 장사꾼, 전설의 고향, 스포트라이트, 러브레터, 오렌지, 백설공주,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 등이 있으며 영홫 출연작은 조선마술사, 기술자들, 공모자들, 인류멸망보고서, 4교시 추리영역, 태극기 휘날리며, 최후의 만찬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해피투게더4, 마이 보디가드,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강호동의 천생연분 등에 출연했네요.

 

조윤희와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남자 배우들은 다 잘됐다고 합니다. 배우 '오민석'이 말하기를 조윤희는 연기할 때 너무 편하게 해주는데 그래서 연기를 하는데 되게 편안해진다고 했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엄청 편하다며 조윤희 능력을 치켜세웠다고 합니다. 조윤희는 실제 성격도 발랄하고 밝은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조윤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