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윤진 성형전 과거 남편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0. 6. 03:40



배우 김윤진이 19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첫 방송하는 드라마 '미스마'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추리소설의 여왕 애거사 크리스티 작품 중 많은 사랑을 받은 여성 탐정 '미스 마플'이 등장한 에피소드를 리메이크랬다고 합니다. 출연진은 정운이, 고성희, 최광제, 성지루, 황석정, 신우, 최강제 등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김윤진은 추리 소설가 미스 마 역을 맡았으며 자신처럼 누명을 쓰고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범인을 잡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윤진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미드, 국적, 결혼 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윤진의 나이는 1973년 11월 7일생으로 만으로 45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국적은 한국이에요. 키는 168cm, 몸무게 48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은 보스턴 대학교 공연예술학이며 데뷔는 1996년 MBC 드라마 '화려한 휴가'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1학년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한국인 중 최초로 미국드라마에 나온 배우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알아주는 배우라고 하네요.


김윤진

 

과거 사진인데 지금과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걸로 보입니다. 이목구비가 똑같으며 지금과 변함없는 동안 미모가 돋보이네요. 몸매도 큰 키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영화 '쉬리'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많이 알렸으며 열정적인 모습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배우입니다. 영화 '밀애'로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미드 '로스트'로 큰 성공을 했어요. 영화 '아바타' 여자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었지만 로스트의 일정으로 고사했다고 하네요. 너무 아깝지만 김윤진은 전혀 미련이 없다고 했어요.

 

김윤진2

 

2010년 3월 29일 화아이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박정혁은 국제적 엔터테인먼트 관련 업무를 하고 있으며 3년 동안 교재를 했다고 합니다. 국내 활동이 뜸해서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바쁜 김윤진을 대신 남편이 외조를 잘하고 있으며 그런 남편을 정말 사랑하고 감사해 한다고 해요.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남편 박정혁은 180cm의 큰 키로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유머감각이 좋다고 하네요.




 김윤진3


두 사람은 2002년 배우와 매니저로 만났으며 2007년부터 연인관계 발정했다고 합니다. 김윤진은 서울과 미국 LA에 집이 있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출연하는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1인 2역이라고 하는데 대박나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김윤지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이혼 루머, 영화, 자녀(아이), 출산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