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성훈 성형전 송지은 열애 나이

1오늘의 정보1 2018. 10. 5. 09:47


배우 성훈은 예능 '한끼줍쇼'에 출연한다고 한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집 공개도 하고 자전거 등 철인3종 경기에 도전도 했습니다. 철인 3종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고강도 훈련으로 자신과의 싸움을 한다고 하네요. 훈훈하고 조각같은 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성훈의 성형전, 과거 얼굴, 송지은 열애, 집, 헬스장 등등 관련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성훈의 본명 방성훈이며 1983년 2월 14일생으로 생일 2월 14일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어머니가 계시다고 합니다. 키 185cm, 몸무게 74kg이며 혈액형 A형입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이며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IMX로 데뷔 시기는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에 주인공을 데뷔를 했습니다. 연기자가 되기 전에 수영선수로 활동을 하다가 부상으로 그만 두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의 남자주인공 이다모 역으로 1000대 1의 경쟁률을 뚥고 연기자가 되었습니다. 배우 '임수향'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어요.

 

성훈1



첫 드라마부터 연기 경력이 아예 없는 신인 배우였습니다. 처음 치고는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거 수영선수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리고 운동 선수 다운 남자다움이 더 느껴집니다. 각자 느끼시겠지만 저는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아마 연기자로 데뷔하면서 다이어트 등 피부 관리를 받아 지금의 잘생긴 이목구비를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지금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눈길이 갑니다.


성훈

 

성훈 과거사진


과거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열애설 기사가 났었습니다. 열애설이 나서 많은 화제를 모았지만 15분 만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해명을 했습니다. 성훈 소속사에서는 "친한 동료사이일뿐이며 소속사나 연기 관련 논의한 바도 없다"고 했습니다. 드라마 '애타는 로멘스'에서 상대역으로 만났으며 드라마 OST "똑같아요"도 같이 불렀다고 합니다. 그리고 성훈의 팬미팅에 송지은이 참석하여 사이좋은 모습이 열애설에 만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여자친구 유무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성훈은 결혼을 안 한 미혼입니다.



 

성훈3

 

성훈이 예능 '나혼자 산다'에서 나오면서 성훈의 트레이너 관장 '양치승'도 유명해졌습니다. 연예계 유명 스타들의 몸을 만들어주는 트레이너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같이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모습도 같이 여행도 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친분을 보여줬습니다. 또 노래 부르며 데이투 하는 모습이 인간적이며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성훈의 과사, 성형전후, 생일, 여친, 키, 관장님,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