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심형탁 부모님 나이 결혼 전여친

1오늘의 정보1 2018. 10. 6. 05:00



배우 심형탁이 예능 프로그램 '전시적참견시점'에 10년 지기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우울해하는 심형탁을 걱정이 된다며 매니저가 제보했다고 합니다. 심형탁은 한강이 보이는 자양동 아파트 집 공개했으며 어떤 사연이 있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심형탁은 최근 우쿨렐레 연주에 흠뻑 취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심형탁의 성형전, 과거 얼굴, 양정원, 도라에몽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은 어땠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심형탁은 생일 1978년 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1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72kg이며 혈액형 B형이에요. 학력 사항은 경문고등학교. 상지영서대학교 행정학과,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동국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6년 MBC 드라마 '아내는 채팅 중'입니다. 종교 불교이네요. 오랜 무명생활을 가진 배우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내딸 서영이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심형탁1


2014년 예능 나 혼자 산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등에 출연하면서 조금씩을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무한도전 바보전쟁'에 출연하여 미니언즈 노래를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모습을 보니 정말 지금과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 사진은 드라마 '야인시대'에 출연했던 모습이며 20대 초반이라고 하는데 조금은 노안이였던거 같아요. 그래도 지금은 동안 얼굴로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4개월 만에 운동으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만들어 화제가 많았습니다.


심형탁2

 

여친 분이랑 헤어지면서 운동을 시작한적도 있으며  그리고 예능 '나혼자 산다'에서는 연기자 활동으로 받은 스트레스는 술로 풀다가 술배가 나와서 운동을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대단한 자기관리로 훌륭한 피지컬로 넓은 어깨, 잘생긴 마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심형탁이라고 하면 도라에몽이 떠오르는데요. 대단한 도라에몽 덕후이며 다양한 도라에몽 물건들을 자랑했습니다. 그밖에 총 장난감, 게임, 건덕후로 엄청난 건프라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게임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도라에몽을 덕후로 유명해지며 도라에몽 극장판 더빙 활동도 했으며 무대 인사도 했습니다. '뚜찌빠찌뽀찌'도 유명합니다.




 심형탁3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과 프로그램 '오늘 내일'에 출연했습니다. 심형탁의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으며 42년만에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과거 예능 '마녀사냥'에 나와 전여친 분에 대해 언급을 했습니다. 미모의 여배우라고 하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연관검색어에 '심형탁 부인, 심형탁 아내'가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또 '심형탁 김해인'이 있는데 함께 드라마 출연을 했네요. 럼 오늘의 탤런트 심형탁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전여자친구, 몸매, 부모 등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