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손세빈은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파격 드레스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감하게 노출된 드레스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리얼 시트콤 'YG전자(YG 전략자료본부)'에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출연진은 승리, 유병재, 이재진, 김가은, 박충환, 지누, 박영광 등 매력적인 연예인들이 같이 출연하네요. 오늘 오후 4시에 글로벌 플랫폼 넷플릭스으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세빈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비키니,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고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손세빈의 나이는 1989년 5월 27일생으로 만으로 30살입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직업은 배우입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이며 소속사는 YG케이플러스, YG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신예 손세빈은 과거 아침드라마 '두여자의 방'에서 진수희 역으로 열연을 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려과 뛰어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겼습니다. 이번에 시트콤 'YG전자'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손세빈1


과거 활동시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지금과 별로 다른 부분이 없으며 성형은 안할 것 같습니다. 시원시원한 마스크가 눈길이 가네요. 아직은 얼굴이 많이 안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을 볼 수가 있습니다. 훈녀다운 일상 모습들이 정말 훈훈하네요. 그리고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원래 이유나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지만 소속사를 옮기면서 손세빈으로 이름을 바꿨다고 합니다.

 

손세빈2

 

과거 2012년 제 3회 친환경문화 홍보대사 선발대회(2012 미스 에코 코리아)에서 미스 에코퀸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역시 미인대회 출신답게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몸매, 드레스로 주목보다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을 것 같습니다. 시트콤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다시 한번 많은 화제를 받길 바랍니다. YG전자는 하루 아침에 기피 대상 일 순위 부서인 YG 전략 자료 본부로 좌천된 승리가 위기의 YG엔터테인먼트를 살려내고 다시 회장님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환장 리얼 드라마라고 합니다. 위너, 아이콘, 블랙핑크, 선미 등 유명 가수들도 나온다고 하여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손세빈3

 

손세빈은 드라마 애인있어요, 조선총잡이,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차이나블루 등 꾸준히 연기활동도 했지만 작년에는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오프쇼 문정욱 디자이너의 '나인틴에이티' 컬렉션에 패션모델로 오프닝을 장식했다고 합니다. 패션모델 못지 않은 뛰어난 몸매를 뽐냈다고 하네요. 이번에 대박이 나서 더 성장하는 배우가 되길 응원합니다. 그럼 오늘 손세빈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노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한 시간이였기를 바랄게요.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