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희선 성형전 과거 딸 남편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0. 6. 02:31

 

 

오늘 첫 방송을 하는 토일 드라마 '나인룸'에 배우 김희선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해숙, 김영광, 오대환, 임원희, 김재화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김희선은 김해숙과 우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역을 맡았으며 복수극 장르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배우 김해숙과의 케미가 대단할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김희선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비키니, 남편 박주영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주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희선의 나이는 1977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41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국적은 한국입니다. 키는 167cm, 몸무게 45kg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가족은 남편 박주영, 딸 박연아가 있으며 학교는 혜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입니다. 데뷔는 1993년 CF '꽃게랑'으로 했다고 하네요. 한국의 최고 미녀였으며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받았던 배우이에요. 1992년 혜성여자고등학교를 다니다 '고운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고 연예계의 길로 갔다고 합니다.


김희선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완벽하게 똑같은 얼굴을 자랑합니다. 모태미녀로 성형은 안 했으며 성형외과 의사가 뽑은 가장 완벽한 미인 얼굴이라고 합니다. 지금도 동안 미모로 변하지 않은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실물이 가장 예쁜 연예인 1위에도 꼽혔습니다. 과거 전성기에 중국에서도 한국 최고 미녀로 한류 여신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얼굴에 완벽한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 늘씬한 몸매로 대단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쭉 뻗은 긴 다리로 주목을 받은 적도 있습니다.

 


외모는 인형같지만 성격도 정말 매력적입니다, 시원시원하고 호탕한 성격에 알아주는 주당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김희선의 남편은 락산그룹 박성광 회장의 차남이며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한양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압구정동에서 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희선보다는 3살 연상이며 딸이 한명있습니다. 우월한 유전자의 엄마아빠를 닮아 길쭉길쭉한 팔다리와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딸과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을 올렸습니다. 과거 김희선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대박이 났으며 지금도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 김희선 패션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희선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각선미, 나이, 프로필 등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