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아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골반 키

소녀시대 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상 공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며 17년 지기 절친 친구와 중국어 통역사 언니와 만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는 '허쉬'로 이지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윤아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졸업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화보 사진부터 인스타그램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소녀시대 윤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윤아, 1990년 5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임윤정, 반려견 강아지 래오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영초등학교, 영남중학교, 대영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연기 데뷔 시기는 2007년 드라마 '9회말 2아웃'이라고 하네요.

 

윤아 직업 영화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입니다. 포지션 센터, 서브보컬, 리드댄서라고 하네요. 과거 어린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키웠고 2002년 공개 오디션에서 합격을 하면서 소녀시대 멤버가 되었습니다. 비주얼 담당이기도 하고 뛰어난 댄스 실력과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네요. 이후 연기자 활동을 했는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윤아는 이제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캐릭터를 도전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을 단펹거으로 보지만 자신안에는 나만 아는 여러 모습들이 많이 있다고 했습니다.

 

윤아의 과거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2019년에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뽑은 '최고의 미인 연예인' 1위에 선정도 되었으며 2020년 아이돌들이 뽑은 여성 아이돌 비주얼 부문 1위도 했습니다. 항상 상큼한 동안 미소와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팔 다리가 길어서 남자 아이돌 댄스도 완벽하게 소화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생일을 맞아 엔시티 127 노래 영웅, 엑소 노래 러브샷, 방탄소년단 온, 세븐틴 아주 나이스 커버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윤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이승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열애 인정을 하고 공개를 열애를 했지만 이후 전남친 이승기와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3살 차이였으며 결별 이유, 사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지금은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듬직하고 아빠 같은 사람이 좋고 내 말을 잘 들어 줄수 있는 사람, 나랑 잘 통할 수 있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윤아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져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엑시트, 공조, IAM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너는 내운명, 신데렐라맨, 사랑비, 총리와 나, 처음이라서, 무신 조자룡, 왕은 사랑한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패밀리가 떴다, 헬로 베이비, 일요일 일요일 밤에, 1대 100, 스타 골든벨, 만원의 행복, 개그 콘서트 등이 출연했습니다.

 

 

윤아 인스타 보러가기

 

 

윤아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윤아는 지금까지 봉사활동, 선행과 기부를 꾸준히 참여했습니다. 아무도 모르게 봉사를 많이 하여 나중에 알려졌다고 하네요. 월드비전을 통해서 후원을 하고 있으며 2012년 희망티비에서 아프리카에 정기 후원을 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2020년 코로나19 바이러스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 2019년 SK 캠퍼인 모델료 전액 기부 등 정말 많다고 해요. 그리고 2018년 누적 기부액이 3억원에 달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자 초청 오찬에도 초청을 받았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윤아의 이번 드라마 '허쉬'는 신문사를 배경으로 직장인 기자들의 생존과 양심, 그 경계의 딜레마를 그리는 사람 냄새 가득한 공감 오피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인턴 기자 이지수 역으로 패기, 열정이 가득한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배우 황정민, 등과 호흡을 맞췄으며 소설 '침묵주의보'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윤아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다니엘 헤니 여자친구

모델 겸 배우 다니엘 헤니 여자친구? 모델 겸 배우 다니엘 헤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특별출연한다고 합니다. 사진 작가 오중석과 만난다고 하는데

dkqenfwkqk.tistory.com

 

진선규 아내 박보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진선규 아내 박보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진선규 아내 배우 박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진선규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