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아영 프로필 골반 남편 자녀 키

1오늘의 정보1 2020. 6. 2. 23:42

아나운서 신아영 프로필 골반 남편 자녀 키

신아영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아나운서 특집으로 안현모, 김민아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별별체크' MC를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아영 아나운서의 프로필 골반 남편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과 놀라운 반전 몸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아나운서 신아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아영, 1987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과천시이며 키 169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신제윤, 어머니, 여동생,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과천문원 중학교, 이화여자외국어 고등학교 영어과,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SBS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신아영 직업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MC 활동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과거 2011년 9월 아나운서 활동을 했으나 2015년 퇴사를 하고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네요. 뛰어난 학벌로 엄친딸이라고 합니다. 독일어, 영어, 일어, 스페인어 등 4개 국어가 능숙하고 영국 은행 스코틀랜드 왕립 은행 인턴 경력도 있습니다. 엄마가 전국 모의 고사 1등을 하셨고 아빠 신제윤은 행정고시 수석, 전 금용위원회 위원장이라고 합니다. 아빠 서울대, 엄마 이화여대로 명문대 가족, 화려한 스펙을 가진 집안이네요.

신아영은 축구 여신이라는 별명도 있는데 신아영은 여신은 아니고 그냥 축구를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리버풀 팬으로 팬이 된 계기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2013년부터 축구 위주 방송을 많이 했고 그래서 축구 쪽으로 유명해졌다고 해요.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3년간 활동을 하면서 소문난 축덕이 되었습니다. 유명한 축구 선수들과 인터뷰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신아영은 놀라운 반전 몸매도 가지고 있는데요.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2014년 6월에는 월드컵 특집으로 맥심 잡지 표지 모델 활동을 했네요. 신아영이 생각하는 섹시함은 자신감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자신감이 있으면 단점마저도 장점으로 순화시킬 수 있는 잔머리가 필요하고 부족한 부분이 있어도 그걸 쿨하게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 섹시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신아영은 2018년 12월 22일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금융 업계 종사자라고 하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하버드 동문이며 허당끼가 많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 친구로 지냈지만 남편에게 반한 부분은 신아영이 못하는 걸 척척 해줄 때, 모르는 걸 잘 알 때 반했다고 해요. 신아영은 결혼 후 요리에 관심이 생겨 요리를 해보고 있는데 맛이 없다고 합니다. 자녀, 2세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은 없고 아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임신, 출산으로 고생하는 친구를 보고 나니 아직 아이 계획은 안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신아영의 과거 아나운서 시절과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으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예능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왓수다, 숙희네 미장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이기는 전략 촉, 리얼 병명 톡 행군기, 좋은 친구들, 나를 구독해 나나랜드, 굿피플 등이 있습니다. 신아영은 평소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에 진행을 맡고 싶다고 했네요.

신아영은 2019년 7월 2일에는 유튜브 채널 '신아영'을 개설했습니다. 요리 등 다양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과 자연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뇌섹녀 신아영 아나운서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