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귀화 프로필 나이 부인 딸 작품활동

배우 최귀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별한 섬 생활을 하면서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해요. 요즘 충무로 씬스틸러 배우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귀화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부인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고향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최귀화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귀화, 국적 한국, 1978년 3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며 키 181cm,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아들 2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빅펀지이엔티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6년 연극 '종이연'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최귀화 직업 배우로 과거 연극 배우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1996년 부천 믈뫼극단에서 활동을 했고 다양한 드라마에서 조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2014년 드라마 '미생'에서 박대리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6년에는 영화 '부산행'에서 노숙자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2017년에는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보안사 사복조장 역으로 두 번째 천만 영화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조연 전문 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하며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귀화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2009년 지금의 부인 분과 결혼을 했으나 무명 시절 때문에 힘들어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고 해요. 드라마 '미생'에 나와 얼굴을 알렸고 결혼 6년만에 201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분에게 웨딩드레스를 한번 입혀주지 못한 것이 마음에 걸려 늦었지만 결혼식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부인 분의 직업, 나이차이, 얼굴 등 그밖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들과 딸이 있는데 아빠를 닮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최귀화의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과거에는 나이에 비해 노안이라는 말을 듣기도 했는데 지금은 나이에 비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배우 '윤계상'과는 동갑이며 배우 '마동석'보다는 7살 어리다고 합니다. 가수 '김종국'보다 2살 어리고 가수 '하하'는 대학 선배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귀엽고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긴 팔 다리로 다리가 길어 비율이 좋은 편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정장 슈트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최귀와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광대들 풍문조작단,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기방도령, 말모이, 마약왕, 1금기밀, 원더풀 고스트, 범죄도시, 택시운전사, 조작된 도시, 더 킹, 그물, 터널, 봉이 김선달, 곡성, 섬 사라진 사람들, 마담 뺑덕, 해무, 군도 민란의 시대, 연애의 온도, 26년, 차형사, 내 깡패 같은 애인, 우리 집에 왜 왔니, 그들의 잔치, 혈우, 집으로 가는 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달리는 조사관, 슈츠,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황금빛 내 인생, 조작, 뱀파이어 캅정, 처용2, 빛나거나 미치거나, 미생물, 유령, 스트레인저 6, 바람의 화원, 제중원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최귀화는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도 나왔습니다. 예능 프로 인생술집, 런닝맨,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했는데 특히 '런닝맨'에서 악역 명품 연기를 보여줬다고 해요. 명품 연기를 보여주면서 최종 승리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최귀화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과 나이 부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마동석 프로필 집안 미국 자녀 근황 작품활동

마동석 프로필 집안 미국 자녀 근황 배우 마동석이 새로운 영화 '악인전' 이라는 새 작품으로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조폭 두목 역을 맡았고 개봉도 하기 전에 칸 영화제에 초청을 받았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