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니엘 헤니 프로필 리즈 엄마 여자친구 결혼

모델 겸 배우 다니엘 헤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특별출연한다고 합니다. 사진 작가 오중석과 만난다고 하는데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한국 식용견 줄리엣을 입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다니엘 헤니의 프로필 정보 리즈 엄마 여자친구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다니엘 헤니의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다니엘 헤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다니엘 필립 헤니, 국적 미국, 1979년 11월 28일생으로 만으로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미시건 주 카슨시티이며 키 188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크리스틴 헤니, 반려견 망고, 러스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DNA모델 매니지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정보는 없으며 경력 사항은 2008년 서울특별시 홍보대사입니다.

 

다니엘 헤니 직업 모델 겸 배우로 2001년부터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아버지는 아일랜드계 미국인, 어머니는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다니엘 헤니는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 헨리 킴 역으로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2007년에는 영화 '마이 파더'에서 제임스 파커 역으로 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할리우드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 2009년에는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서 에이전트 제로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맷 시몬스 역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는 2016년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나와 집 공개, 일상 공개를 했는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그 당시 시청률이 많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2018년 4월에 출연한 출연료 전액을 한국 장애 어린이 병원에 기부했다고 하네요. 또 한국 유기견 골든 리트리버 망고, 로스코, 줄리엣을 입양해서 미국에서 키웠습니다. 최근 2020년 3월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한국에 3억원 기부를 했다고 하네요. 다니엘 헤니는 한국에서는 꾸준히 봉사활동도 하고 자동차, 화장품, 의류, 식품 등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엄마, 아빠와 많이 닮았습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인데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8년 아시안계 배우 류 쿠마가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한 동료 사이일뿐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활기차고 운동 좋아하는 여자, 재밌는 여자가 좋다고 합니다. 같이 농구도 하고 싶다고 했네요. 또 생활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 끌림이 있는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내 이름은 김삼순, 안녕 프란체스카, 봄의 왈츠, 온에어, 도망자 플랜비, 하와이 파이브 오3, 크리미널 마인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미스터 로빈 꼬시기, 마이 파더, 상하이 콜링, 파파, 일야경희, 스파이, 라스트 스탠드, 로케이션, 오컬트, 빅히어로, 디어 마이 프렌즈, 돈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모,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다니엘 헤니의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윤아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골반 키

윤아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골반 키 소녀시대 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상 공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며 17년 지기 절친 친구와 중국어 통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