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선규 아내 박보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진선규 아내 배우 박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진선규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최지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진선규 아내 배우 박보경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박보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박보경, 국적 한국, 1981년생으로 41살이네요. 키 165cm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진선규,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엘줄리아엔터테인먼트로 영화 데뷔 시기는 2008년 영화 '순정만화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남편 진선규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진선규, 1977년 9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며 키 177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진해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라고 했습니다.

 

박보경 직업 탤런트, 뮤지컬 배우, 연극 배우,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진선규'와 부부로 두 사람은 같은 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박보경이 더 어리지만 학교를 남편 진선규와 같이 다녔고 공연을 같이 하면서 조금씩 알아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진선규는 후배들에게 정말 인기가 좋은 선배였고 박보경도 그런 후배 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진선규도 뛰어난 연기를 자랑하지만 박보경도 충무로 연기파 배우라고 합니다. 

 

박보경 진선규 부부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으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 딸 1명으로 엄마 아빠를 닮아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남편 진선규에 말하기를 무대에서도 좋은 배우이지만 집에서도 정말 좋은 남편이라고 했습니다. 남편은 정말 화를 안내는 사람이라 부부 싸움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결혼 후 세 번 정도 싸웠는데 그것도 박보경이 일방적으로 삐친 게 전부였다고 하네요. 또 평상시에도 "사랑한다, 고맙다"라는 말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과거 결혼 초에는 월급이 각각 30만 원에 불과했고 부부의 연봉을 합쳐도 720만 원 밖에 되지 않아 결혼식을 올린 것 자체가 작은 기적이었다고 하네요.

 

박보경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남편 진선규는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내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위성락 역을 맡으면서 스타가 되었습니다. 진선규가 말하기를 자신의 이름도 '선규'이고 사람들이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선규는 착하다'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어머니에게 배운 게 아직도 인이 박펴있어서 착하게 행동하지 않으면 어색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금도 무명시절과 지금과 똑같다고 했습니다. 무명 시절을 버텨준 아내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고 합니다.

 

배우 박보경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순정만화, 이제는 말할 수 있다, 퍼펙트맨, 아부의 왕, 특별시민, 로망, 악인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달리는 조사관, 킹덤 시즌2, 괴물, 슬기로운 의사생활, 지금 헤어지느 중입니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나와 할아버지 유도소년, 옥탑방 고양이, 오월엔 결혼할꺼야, 겨울공주 평강 이야기, 자객열전, 보석과 연인, 우리나라 우투리, 그림자 미녀 등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진선규 아내 배우 박보경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