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동석 프로필 집안 미국 자녀 근황

배우 마동석이 새로운 영화 '악인전' 이라는 새 작품으로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조폭 두목 역을 맡았고 개봉도 하기 전에 칸 영화제에 초청을 받았다고 하죠. 더불어 헐리우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이야기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마동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마동석 프로필 국적 마블 군대 키 미국 이름 여자친구 예정화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마동석에 대해 살펴볼까요. 마동석의 국적은 미국입니다. 미국 이름으로 Don Lee 라고 하며 1971년 3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마동석 실제키는 175cm 이며 체중은 작품마다 변경은 있지만 약 100kg 정도 된다고 합니다. 혈액형은 O형이며 학력사항은 Columbus State Community College Sprots & Fitness Management 를 나왔다고 하는군요. 2004년 영화 '바람의 전설' 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빅펀치이엔티라고 합니다.

 

마동석

마동석은 한국계 미국인 영화배우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났으며 미국으로 이민 갔으며 그래서 본명이 Don Lee 라고 합니다. 미국인이기 때문에 돈 리가 본명이며 마동석은 한국 이름입니다. 19살이던 1989년 가족 모두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미국 국적을 취득하였습니다. 대학을 마치고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다가 2002년 영화 '천군' 오디션에 합격한 후 32살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서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마동석 과거사진
마동석 마크콜먼

마동석의 과거 모습을 보면 지금과 상당히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당히 마른 몸을 볼 수 있는데 대신 근육이 많은 다부진 몸을 가지고 있는 걸 알 수 있네요. 마동석은 한때 전 UFC 챔피언 마크 콜먼과 케빈 랜들맨의 웨이트 트레이닝 코치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때는 한창 운동을 할 적인지 근육과 몸이 전체적으로 커진 걸 볼 수 있네요.

 

 

마동석 영화
마동석 국적

'천군' 으로 작품을 시작 하였지만 흥행하지 못해 인지도를 올리지 못하였고 2008년 비스티 보이즈에서 사채업자 역할을 하였는데 너무 잔인한 모습에 진짜 조폭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왔으며 그 이후 부당거래와 범죄와의 전쟁으로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하였고 이웃사람 베테랑 부산행 등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조연을 뛰어넘어 이제는 주연으로 영화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동석 몸매
마동석 나이

마동석의 팔뚝은 무려 21인치나 된다고 합니다. 마동석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데 방송인 예정화와 사귀는 중이라고 밝혔고 범죄도시에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무려 나이차이가 17살이나 난다고 하는데 예정화의 어머니보다 마동석이 3살 작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블에서 제작 준비중인 영화 '이너털즈'의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마동석의 여자친구 예정화 나이차이 국적 나이 마블 군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