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다은 프로필 반전 과거 작품활동 근황

배우 정다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쌍갑포차'에서 경호원 강여린 역을 맡고 있습니다. 걸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전에는 영화 '마녀'에서 뛰어난 액션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도 보여줬습니다. 신선한 외모와 개성 강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다은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걸그룹 시절 반전 과거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정다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다은, 1994년 6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푸른유치원, 치현 초등학교, 의정부서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3년 투아이즈 디지털 싱글 '까불지마'입니다. 소속사 싸이더스HQ라고 하네요.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정다은 직업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가수로 과거 아이돌 걸그룹 2eyes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메인 보컬이었으며 어린시절에는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 딩동댕 유치원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과거 투아이즈 멤버 혜린과 함께 개그 듀오를 결성하여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 고정 출연도 했습니다. 2015년에는 예능 프로 '비밀병기 그녀'에 출연하여 '혜리 따라잡기'편에서 우승을 했고 최종 순위 2위를 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영화 '마녀'에서 긴머리 역을 맡았는데 화끄한 액션을 보여주며 지금까지 신스틸러로 쉼 없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다은의 과거 데뷔 전 셀카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과 작은 얼굴, 긴 팔 다리,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걸그룹 시절에는 통통하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많은 반전 배우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할 것 같네요. 그리고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보니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정다은의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 수가 없고 이상형 스타일은 얼굴은 예쁘고 성격은 상남자이며 연락이 잘되는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엑소 세훈'과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고등학교 동창, 같은 반 짝꿍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좋아하는 음식, 양념치킨, 순대국이며 좋아하는 음악은 힙합이라고 했네요. 평소 취미, 특기는 게임, 만화 보기, 춤, 노래입니다.

 

 

정다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다은은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농구장에서 농구도 한다고 합니다. 운동 신경이 좋은 것 같은데요. 드라마 '쌍갑포차'에서는 빠른 몸놀림과 강렬한 액션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 '마녀' 작품을 위해 3개월 동안 혹독한 액션 훈련을 받았다고 해요. 열심히 검술 액션을 연마하여 놀라운 무술 실력을 뽐냈습니다. 영화 '마녀'가 첫 액션 연기라고 합니다.

 

 

정다은 연기모음 보러가기

 

정다은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 미스터 기간제, 바람이 분다, 그날의 커피, 싱글 와이프, 위대한 이야기, 203 특별수사대, 울할매 말란이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두남자, 마녀, 공수도가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에 출연했고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 안녕 노디, 뽀뽀뽀, 비밀병기 그녀 등이 있다고 하네요.

 

정다은은 벌써 차기작 드라마도 들어갔다고 합니다. 2020년 4월에는 영화 '공수도'에서 채영 역을 맡았고 드라마 '루카'에가 방영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에도 액션 연기가 필요한 특수부대 출신 유나 역을 맡았다고 했습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정다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걸그룹 시절 반전 과거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유리사 프로필 나이 본명 실물 몸매 키

유리사 프로필 나이 실물 몸매 키 유리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리사는 모델이자 유튜버로 상당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오늘은 유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