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영 프로필 나이 남편 최원희 집 자녀

배우 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라스에서는 돈의 맛 특집으로 조영구, 허경환, 여현수도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영은 요즘 예능 프로그램 '엄지의 제왕'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영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자녀 아들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현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현영, 1976년 9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이며 키 169cm, 혈액형 O형, 몸무게 5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최원희, 자녀 딸 최다은, 아들 최태혁, 언니, 오빠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수원여자 고등학교, 용인대학교 환경보건학,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 고려대학교 언론정보학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7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현영 직업 배우 겸 가수, MC라고 합니다. 슈퍼모델 출신으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마론 인형같은 비주얼을 가졌으며 목소리가 특이한데요. 비음이 섞인 애교있는 목소리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2000년대에 MC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래서 영화, 드라마 등에서 출연했고 솔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네요.

 

현영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딸과 아들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엄마를 닮아 너무 귀엽네요. 현영은 2012년 지금의 남편 최원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최원희 직업 금융계 종사자이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2017년 12월 둘째 아들 최태혁이 태어났고 2012년 8월 첫째 딸 최다은을 태어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영은 자신의 SNS에 송도 럭셔리 하우스 집 공개도 했습니다. 멋진 집과 평소 일상 모습들도 볼 수 있네요.

 

현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통통튀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현영에게는 5억원 전신 성형설이 있는데요.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턱 성형 수술은 안 했고 대신 주사를 맞았다고 했습니다. 몇 군데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한 적도 있네요. 과거 사진부터 지금 사진까지 쭉 살펴보면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임신 출산 후에도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비율이 좋아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현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현영은 과거 코요테 '김종민'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 '해피선데이 여걸식스'에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전남친 김종민과 결별 기사가 났고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만 남기로 했다고 했습니다. 결별 이유 사유는 현영은 방송활동으로 바쁘고 김종민은 공익근무요원으로 자주 만나지 못한다고 했네요.

 

현영 틱톡영상 보러가기

 

 

현영 딸영상 보러가기

현영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가문의 수난, 청담 보살, 최강 로맨스, 조폭 마누라3, 연리지, 카리스마 탈출기, 아치와 씨팍, 오로라 공주, 가문의 위기, 내 머리속의 지우개, 맹부삼천지교, 작업의 정석, 대한민국 헌법 제1조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프로듀사, 스웨덴 세탁소, 동안미녀, 산부인과, 불량가족, 비밀남녀, 패션70s, 건빵 선생과 별사탕,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3, 선녀와 사기꾼, 왕초, 바람의 노래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타임머신, 여걸식스, 골드미스가 간다, 무한걸스, 다이어트워, 비타민, 부부젤라, 섹션TV연예통신, 식신원정대 등에 출연했네요.

 

현영은 가수 활동도 했는데 매력적인 목소리와 귀여운 댄스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노래 연애혁명, 누나의 꿈 등은 큰 사랑을 받았네요. 노래 가사 중 '누나누나누나'가 반복되는 곡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노래 누나의 꿈은 음원챠트 1위도 했고 당시 가수 '이효리' 노래도 이겼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뮤지컬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현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군 프로필 키 가정사 아버지

박군 프로필 나이 키 가정사 아버지 트로트 가수 박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합류하여 집을 구한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트로트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