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초희 프로필 나이 반전 몸매 다리 키

배우 이초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송다희 역을 맡았습니다. 요즘 배우 이상이와 알콩달콩 모드로 로맨스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이초희는 사랑스러운 연기력과 다양한 반전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초희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 몸매 다리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초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초희, 국적 한국, 1989년 10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소속사 굳피플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세인트 지미'라고 하네요.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이초희 직업 배우로 과거 어린 시절에 이사를 많이 다녀 내성적인 성격이 되었고 그래서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2010년에는 영화 '파수꾼'을 촬영 후 무대공포증이 있어 대학으로 다시 갔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이경규 감독 영화 '전국노래자랑'에서 손현자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5년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과 2016년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초희의 과거 2012년 맥도날드 광고 출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이지만 반전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화보 사진에서도 완벽한 각선미, 긴 팔 다리,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이 많습니다.

 

이초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려심이 있는 어른 남자라고 했네요. 요즘 드라마 '한 번 다녀오겠습니다'에서 배우 '이상이'와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리고 평소 연애 스타일은 썸을 오래 타지 않고 애매한 관계한 싫어해 아니면 아니라고 단호하게 거절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초의의 실제 성격은 극 중 캐릭터와 비슷하게 밝교 명랑하고 말도 많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장점은 너무 예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못나지 않는 것 같다며 이게 어떤 면에서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배우에게 분명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네요. 그래서 자신이 느끼기에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번에 송다희 캐릭터를 너무 잘 소화하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는 황보경 역으로 통통튀는 캐릭터와 경상도 사투리로 데뷔 9년 만에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초희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인생은 아름다워, 충추는 소녀 와와, 참좋은 시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꽃할배 수사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하녀들,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첫키스만 일곱번째, 사랑의 온도, 한번 다녀왔습니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장수상회, 인생은 새옹지마, 신촌좀비만화, 오리엔테이션, 전국노래자랑, 세인트 지미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가수 장기와의 얼굴들, 요조 뮤직비디오 출연을 했네요.

 

이초희는 드라마에서 안경을 잘 쓰고 나오는데요. 자신에 잘 어울리는 안경으로 안경 스타일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경은 자신이 직접 골랐으며 소품과 의상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고 해요. 안경과 헤어스타일 모두 동글동글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초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