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남편

탤런트 조은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큰딸 윤이는 완벽주의 성향을 가졌으며 영제원을 거쳐 예술중학교 작곡반을 다니고 있다고 해요. 수준급 피아토 실력을 가진 음악 영재의 맞춤형 솔루션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유랑마켓'에서 한강뷰 테라스 하우스 집 공개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은숙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 몸매 남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다이어트 전후 사진부터 남편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조은숙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은숙, 1970년 8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용두동이며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박덕균, 자녀 첫째 딸 박윤, 둘째 딸 박혜민, 셋째 딸 박혜랑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종암 초등학교, 성신여자 중학교, 성신여자 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문예창작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4년 영화 '이도백화'라고 하네요.

 

조은숙 직업 배우로 과거 연극 배우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이후 홍상수 감독 영화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에 역으로 영화 데뷔를 하면서 1996년 청룡영화제 여우 주연상 수상도 했네요. 2000년에는 시트콤 '세친구'에서 코믹한 연기도 잘 소화했습니다. 최근 드라마 '간택 여인들의 전쟁'에서는 대비 김씨 역을 맡았는데 욕심이 컸던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토록 무언가 열심이 배우고 갈망하면서 연기를 했던 적이 있었나 생각이 들 정도로 애착이 가고 아쉬운 마음도 많이 든다고 했습니다.

 

조은숙은 지금의 남편 박덕균과 2005년 11월 1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독실한 개신교 신자로 교회에서 개신교식 결혼식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2007년에 첫째 딸을 출산하고 지금은 딸이 3명이라고 합니다. 딸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남편 박덕균은 조은숙이 연기하는 걸 너무 좋아한다고 합니다. 남편이 꼼꼼히 모니터도 해주고 팬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예능 '야심만만'에 출연을 했는데 조은숙 팔에 커다란 멍 자국이 있어 남편에게 맞고 산다는 폭행당했다는 오해를 받았다고 해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조은숙 박덕균 부부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조은숙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얼굴인데 예능 '쇼킹'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했네요. 드라마 '프로포즈' 이후 코 성형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어느 날 목욕탕을 갔는데 어던 아주머니가 살 좀 빼라고 해서 충격을 먹었다고 합니다. 운동 후 멋진 식스팩 복근, 근육질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조은숙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골뱅이, 금나와라 뚝딱, 내 딸 서영이, 무신, 별이 되어 빛나리, 프레지던트, 야망의 전설, 여름향기, 오늘부터 사랑해, 장밋빛 인생, 오포졸, 다시 첫사랑, 꽃피아라 달순이, 차달래 부인의 사랑, 간택 여인들의 전쟁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헤어스레서, 초시공애, 졸려나무 숲, 까, 깡패수업, 신혼여행, 플라스틱 트리, 올레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해피투게더, 가족오락관, 브레인 서바이버 등에 출연했네요.

 

예능 '유랑마켓'에서 아름다운 집 공개를 했습니다. 자연 친화적인 집으로 유럽풍 인테리어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테라스 아래에는 작은 마당 겸 텃밭도 있고 테라스에서는 한강이 바로 보인다고 합니다. 한강 낮 경치도 예쁘지만 한강 야경이 더욱 예쁘다고 했습니다.

 

조은숙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뮤지컬 '오 캐롤'에서는 주인공 에스더 친구 수잔 역을 맡았는데 처음 뮤지컬에 도전했다고 했습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이혜경, 박해미에게 잘 리드해줘서 고맙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조은숙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