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선희 프로필 리즈 가족 남편 딸

가수 이선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재혼 14년 만에 뒤듲게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6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앨범 발매를 조금 늦춰 컴백 시기를 2020년 6월 15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선희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딸 노래 작품활동 재산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화보 사진부터 과거 데뷔 초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가수 이선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선희, 1964년 1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보령시이며 키 158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동생 1명, 여동생 2명,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광여자 중학교, 상명여자 고등학교, 인천전문대학 환경관리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4년 MBC 제5회 강변가요제라고 하네요.

 

이선희 직업 가수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국민 가수입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놀라운 노래 실력, 폭팔적인 에너지를 가져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MBC 강변가요제에서 대상 수상을 했고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작사, 작곡 능력도 뛰어난데 명곡 노래 인연, 라일락이 질 때 등이 이선희가 작사 작곡을 했습니다. 히트곡 노래는 J에게, 아 옛날이여, 달려라 하나, 아름다운 강산, 한바탕 웃음으로,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바람꽃. 나항상 그대를 등이 있다고 하네요. 가요 톱텐에서 5주 연속 1위도 하여 골든컵을 받았고 KBS 방송 가요대상 신인상, MBC 10대 가수 가요제 최고 인기 가요상, 신인상, 10대 가수상으로 최초 3관왕에 올랐습니다.

 

이선희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변하지 않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과거 동그란 안경, 컷트 머리가 그 당시 여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유행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유행하는 스타일로 촌스럽지가 않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상큼한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딸 얼굴을 보니 엄마 이선희를 많이 닮아 아름답네요.

 

이선희의 유명 노래 'J에게'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장욱조 음악 사무실에 찾아갔다가 한 작곡가 쓰레기통에 버리려던 악보를 이선희가 이거 제가 불러도 되냐고 말하고 주워왔고 그 노래 'J에게'라고 합니다. 그 작곡가는 민혜경 노래 '사랑은 이제 그만'을 작곡 작사했던 이세건 작곡가라고 하네요. 그리고 인기 스타 홍콩 배우 '장국영'과 조인트 콘서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한국인 가수 최초로 홍콩 퍼시픽레코드와 계약을 했고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 1991년에는 서울시의회 시의원 선거에 출마도 하여 시위원으로 활동도 했습니다.

 

 

이선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선희는 1992년 음반 제작자 겸 이선희 매니저 윤희중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결혼 7년 만에 첫번째 남편 윤희중과 이혼 소식을 전했고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이후 딸 유학 준비를 하다가 두번째 남편 분을 만났고 2006년 11월 9살 연상 남편 분과 재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전남편 분은 해외 체류로 상당기간 별거 기간을 가졌고 이혼을 하게 되었네요. 이혼 이유, 사유는 사생활이라 자세한 것은 확인하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이선희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인연이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선희는 이승기의 스승이며 이승기는 이선희의 유일한 제자입니다. 두 사람은 2003년 1월 서울 대학로 라이브 극장에서 열린 연합밴드 공연 때 리허설하는 모습을 보고 이선희가 한 눈에 재목임을 알아봤습니다. 이승기는 1년 동안 트레이닝을 받았고 데뷔 후에도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4년 10월 한국갤럽이 조사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 중 가수 부문에서 2위를 했습니다. 1위는 가수 조용필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솔로 가수 이선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딸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이승기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이다인 열애

이승기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이다인 열애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최근 소식으로는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데뷔 이래 18년 동안 음원 정산을 단 한 푼도 받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