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김가빈 프로필 과거사진 탑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0. 5. 20. 18:57

김가빈 프로필 과거사진 탑 근황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2'에 여성 출연자 김가빈의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늘 아이돌 그룹 빅뱅 탑 최승현과 열애설 기사가 나서 화제가 되었네요. 가빈은 러브캐처2 출연 당시에도 아름다운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러브캐처 가빈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탑 근황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빈 과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브캐처2'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 당시에는 함께 출연한 남성 출연자 김인욱, 정찬우와 삼각 러브 라인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가빈은 출연 당시 전남친 분이 집착을 하면서 안좋게 헤어졌다고 한는데요. 그래서 사랑이 무엇일까 고민을 했었다고 합니다. 러브캐처2 마지막회에서는 머니캐처일지 러브캐처일지 정체가 밝혔는데요. 김가빈은 러브캐처였고 김인욱 대신 정찬우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남자 출연자 정찬우는 머니 캐처로 커플이 되지 않았고 정찬우는 총 상금 5천만원을 타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빈은 현재 SM C&C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직업 배우 겸 방송인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연예계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지 않으며 열애설 기사로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러브캐처에 출연했을 때 엄친딸이라고 했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였습니다. 밑에서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긴 팔 다리, 작은 얼굴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김가빈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 아직 신인 배우라 정보가 많이 없습니다. 본명 김가빈이며 1997년 5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라고 하네요. 키 170cm, 사는 곳은 남양주 구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2'라고 하네요. 아직은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프로필 정보도 알려지게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가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오늘 아이돌 그룹 빅뱅 탑과 열애설 기사가 났네요. 열애 의혹 후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서는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은 확인 어렵다고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탑은 아이돌 가수로 빅뱅 멤버이며 1987년 11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라고 하네요. 2019년 7월 9일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대 제대를 했습니다. 특별한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지만 않지만 SNS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빈은 아직 신인 배우로 출연작이 없습니다. 김가빈은 러브캐처2에 출연과 동시에 남자들의 이상형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드라마, 영화 등에서 신선한 마스크과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러브캐처2 김가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과거 사진과 지금 사진을 비교해보니 너무 똑같네요. 오늘도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