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규리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결혼 남편

걸그룹 카라 박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이태원 클럽에 방문하였다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문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했는데요. 그 당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확진자 기사가 나왔을 때 자진해 바로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은 음성 판정이 나온 후 자가 격리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라 박규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자친구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카라 박규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규리, 1988년 5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62cm, 몸무게 4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성우 박소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풍남 초등학교, 서울경원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꽃으로 데뷔 시기는 1995년 MBC 오늘은 좋은날 소나기라고 하네요.

 

박규리 직업 배우,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카라 멤버였으며 포지션 메인보컬, 리더라고 합니다. 카라시절 자칭 여신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에는 아역 배우 활동을 했는데 데뷔작은 예능 프로그램 '오늘은 좋은날 소나기 코너'에서 포동이 여자친구 역, 드라마 '여인천하' 능금 역이라고 하네요.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혼혈같은 이국적인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뚜렷한 외모때문에 성형 수술을 의혹이 있었지만 졸업사진 모습을 봐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모태미녀라고 하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눈길이 갑니다.

 

박규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9년에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 장손 미술 큐레이터 송자호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송자호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며 최근 송자호 대표도 좋은 감정으로 잘 만나고 있고 마음에 대해 변함이 없다고 했네요. 남친 송자호와 나이차이 7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남친 송자호와 미술이라는 공통 분모로 인연이 되었고 함께 있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정말 잘 어울리네요. 두 사람은 2020년 3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의료대구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에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습니다.

 

 

박규리 인스타 보러가기

 

 

박규리 리즈시절 보러가기

박규리는 배우 활동을 하고 있어서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황후의 품격,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시크릿 러브, 네일샵 파리스, 엄마가 뭐길래, 카라의 이중생활, 히어로, 그분이 오신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두개의 연애, 각자의 미식, 볼링볼링, 어떻게 헤어질까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서 강한별, 제니 역을 맡았으며 유명한 광고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에 출연했네요.

 

박규리는 2016년 걸그룹 카라 해체 후 연기 활동에 매진을 했는데요. 엄마를 닮아 좋은 목소리를 가졌습니다. 박규리 엄마는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에서 나이다 역을 맡은 성우 박소현이라고 하네요. 엄마 박소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빅스타 패밀리 대격돌'에서도 출연하며 미모를 뽐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소식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탤런트 박규리의 과거 어렸을때 사진과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