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란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남편 자녀

탤런트 이태란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한다는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는 박시은 진태현 부부 지인으로 나와 유선, 박탐희, 박시은과 함께 랜선 바자회를 하며 좋은 일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배우들의 남편 폭로전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태란의 프로필 나이 남편 등 여러 가지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태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태란이며 1975년 3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키 170cm, 혈액형 B형, 몸무게 50kg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입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신승환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홍파초등학교, 정화여자중학교, 해성여자상업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더퀸AMC입니다.

 

이태란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안경 쓴 모습이 앳된 얼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몸매 관리 비결을 밝혔네요. 날씬할 때는 몸무게 50kg 초반이며 많이 나갈 때는 50kg 중반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특별히 안하고 세끼를 꼭 챙겨 먹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그 대신 몸매를 위해 군것질을 절대 안하는데 남편과 야식을 자주 먹어 살이 좀 붙은 것 같다고 했네요. 뛰어난 몸매로 다이어트 광고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이태란 직업 배우로 1997년 SBS 톱 탤런트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오태란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고 2005년에는 드라마 '장밋빛 인생'에서 맹영이 역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2006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나설칠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연기대상 최우수상 수상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인기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이수임 역을 맡았는데 많은 사랑을 받았고 빛수임, 탄산수임이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하네요. 특히 문영남 작가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며 문영남 사단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문영남 작가 드라마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 등에 나왔습니다.

 

이태란은 지금의 남편 신승환과 2014년 4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태란 나이차이 1살 연하로 남편 직업은 벤쳐 사업가라고 하네요. 신승환 이태란 부부는 첫 만남은 소개로 만났고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을 했습니다. 이태란은 결혼 당시 39살이었는데 40살을 넘기기 싫어서 조금했다고 하네요. 남편이 아직도 설레고 되게 좋으며 멋있어서 결혼을 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한 인터뷰에서 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네요. 이태란 언니가 딸을 낳았는데 정말 예쁘지만 주시면 주시는 대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이태란은 친한 연예인이 많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서 배우 박현정은 이혼 후 공황장애 때문에 힘들었는데 이태란이 힘이 많이 되었다고 했네요. 그리고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서는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친분을 보여줬고 이번에는 배우 유선, 박탐희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 유선, 박탐희와 함께 기부를 위한 랜선 바자회를 했는데요. 매번 하는 기부 바자회이지만 이번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바자회를 한다고 합니다.

 

이태란은 최근 혈액 수급난에 헌혈 동참을 했습니다. 헌혈할 수 있는 건강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는데 헌혈의 기쁨을 느끼는 것 같네요. 그리고 자신의 SNS에 코로나19 바이러스부터 우리의 안전과 건상을 지켜주고 계신 의료진분들과 봉사자분들의 헌신과 감사화 존경을 표하며 조카와 함께 덕분에 챌린지도 참여를 했습니다. 항상 모두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고 있네요.

 

이태란의 작품 출연작을 보니 드라마 출연작 여자를 울려, 아내의 자격, 왕후의 꽃, 전우, 결혼의 여신, 내사랑 금지옥엽, 결혼하고 싶은 여자, 애정만세, 노란손수건, 사랑은 아무나 하나, 카이스트, 7인의 신부, 홍국영, 로맨스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영화는 두번째스물, 헬머니, 투사부일체, 남자이야기, 마이보이, 어깨너머의 연인 등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태란의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남편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