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돈규 가정사

김돈규 가정사는?

발라드 가수 김돈규는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20년 만에 노래 '나만의 슬픔'을 불렀고 좋은 무대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무표정한 얼굴로 웃음을 줬습니다. 최근 근황 소식도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돈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인기 스타 시절 사진과 훈훈한 셀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돈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돈규, 1973년 7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문 고등학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3년 공일오비 정규 앨범 '신인류의 사랑'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가족 부모님, 소속사,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김돈규 직업 가수로 과거 그룹 015B 객원 보컬이었습니다. 히트곡 노래 나만의 슬픔, 다시 태어나도, 단 등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까지도 듣고 있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공일오비 시절에 부른 노래는 신 인류의 사랑, 슬픈 인연 등으로 큰 히트를 쳤습니다. 2001년에는 3집 앨범을 발매했지만 TV에 보이자 않았고 이후 공백기를 가지다가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가수 '얀'의 데뷔를 도와줬는데 얀이 음역대가 높아서 프로듀싱을 하다가 김돈규의 목이 상했고 성대 결절로 두 번이나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는 목젖이 없고 살이 찐 이유는 금연을 해서라고 했네요. 

김돈규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이 눈길이 끄네요. 슈가맨 출연 사진과 비교를 해보니 살이 조금 찐 모습이지만 얼굴은 똑같네요. 아직도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2016년에는 금연으로 인해 몸무게 최고 기록이라고 했습니다. 사진상에는 얼굴 빼고는 몸매는 탄탄한 것 같네요. 슈가맨 출연진들은 김돈규가 예전에는 가수 '장우혁'과 닮은 것 같다고 했으며 지금은 배우 '김유석' 닮은꼴 얼굴이라고 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네요.

김돈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과거 2001년 배우 '안연홍'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6년간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07년 전여친 안영홍과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계획도 발표한 적도 있지만 배우 '안연홍'과 김돈규와 결별 후 다른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결별 이유,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이혼 루머도 있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김돈규는 목소리가 많이 변했다고 합니다. 목소리가 변한 이유는 밤에 술을 먹고 노래를 했고 목젖이 없어 예전처럼 노래를 부르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슈가맨 제작진에서 섭외를 했지만 예전처럼 노래를 할 수 없는 상태라 방송 출연을 망설였으나 세 달가량의 설득 끝에 출연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슈가맨 녹화 전날 운영하던 가게를 정리했다고 했으며 노래는 죽을 때까지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돈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리수 과거사진  (0) 2020.05.28
이학주 키 복근  (0) 2020.05.27
김돈규 가정사  (0) 2020.05.27
김예림 림킴 근황  (0) 2020.05.26
이태란 과거사진  (0) 2020.05.25
박탐희 남편 딸  (0) 2020.05.25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