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심은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1오늘의 정보1 2020. 5. 23. 17:30

심은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심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초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하며 고양이 두 마리를 기르는 집사라고 하네요. 요가 강사 활동하는 모습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런닝맨에도 출연하며 요즘 인기를 실감하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심은우의 프로필 정보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심은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심인우, 국적 한국, 1992년 6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키 159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용인대학교 뮤지컬 연극학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여동생, 반려묘 고양이 고니, 파타가 있습니다. 소속사 앤유앤에이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영화 '두자매'이라고 하네요. 

 

심은우 직업 배우로 요즘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과거 중학교 시절 뮤지컬 '마리아마리아'를 보고 뮤지컬 배우 꿈을 키웠고 용인대뮤지컬연극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가 되었고 드라마 '원티드'에서는 이지은 역으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고 영화 '걷기왕'에서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를 잘 소화했네요.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가왕 오늘 와장창창'으로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도 뽐냈습니다.

 

심은우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 사진이라도 믿을 것 같네요. 너무 똑같은 얼굴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담한 체구지만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더욱 매력적인 일상 사진을 볼 수 있네요.

 

심은우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가사 난 적도 없네요. 남자친구 유무도 알수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연인 사이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학주'와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악연이었지만 실제로는 다정하게 이야기도 하고 연락을 주고 받는다고 하네요. 배우 이학주는 한 인터뷰에서 심은우와 연기하다가 다리 힘이 풀려 넘어졌다고 하는데요. 심은우가 실제 힘이 세다고 합니다.

 

심은우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아스달 연대기, 검사내전, 나쁜 형사, 라디오 로맨스, 수상한 파트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원티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60일의 썸머, 폐쇄병동, 동구 밖, 윤리거리규칙, 걷기왕, 두 자매가 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에쿠우스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이번 예능 '온앤오프'에서는 반전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캐릭터와는 정반대 모습으로 자신만의 흥이 있다고 해요. 심은우는 네자매 중 둘째로 실제 성격은 밝고 괘활한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몸매 관리는 요가인 것 같습니다. 취미가 요가라고 하며 요가를 하게 된 이유는 배우 직업이 늘 누군가에게 선택받아야 하는 등 포커스가 외부로 향할 때가 많기 때문에 나 자신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의식적으로 가진다고 하네요. 예능 런닝맨'에서는 뛰어난 운동 신경을 보여줬으며 가창력도 보여줬습니다.

 

심은우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작품마다 다양한 얼굴을 가진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네요. 명품 조연에서 주연까지 승승장구하길 바라며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심은우의 프로필 정보 작품활동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