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혁 프로필 아내 아들 탁수 준수 근황

배우 이종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떤 이야기를 해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드라마 '굿캐스팅'에서 동관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종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들 준수 근황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부인 얼굴, 아들 준수의 근황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종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종혁, 1974년 7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이며 키 184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최은애, 자녀 첫째 아들 이탁수, 둘째 아들 이준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서이 초등학교, 영동 중학교, 상문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라고 하네요.

 

이종혁 직업 배우로 과거에는 오랫동안 연극계에서 무명 시절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선도부장 역으로 나와 얼굴을 알렸고 이후 드라마 영화에서 개성있는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네요.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는 아들 이준수와 함께 나와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재치있는 성격과 좋은 예능감으로 웃음을 주었고 이상적인 남편상으로 주목을 받았네요. 2016년 뮤지컬 '보디가드'에서는 프랭크 파머 역을 맡았는데 안정적인 노래 실력과 멋진 비주얼이 돋보였습니다. 드라마 '그린 로즈'에서 '돈까스 칼'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종혁 아들 준수는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요즘 최근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도 공개했는데 정말 많이 컸네요. 첫째 아들 탁수도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첫째 아들 이준수는 2003년생이며 둘째 아들 이준수는 2007년생이라고 하네요. 아들 준수는 중학교 1학년으로 중2명이 올까봐 걱정된다고 하네요. 준수 키가 벌써 165cm으로 키도 덩치도 커졌다고 하며 다이어트 중이라고 합니다.

 

이종혁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는 변하지 않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밑에 아들 준수의 어린시절 사진과 이준혁 어린시절 사진을 비교해보니 너무 똑같습니다. 그리고 이종혁은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완벽한 복근, 근육질 어깨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사진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습니다.

 

 

이종혁 인스타 바로가기

 

 

이종혁 아내얼굴 보러가기

이종혁이 드라마 '굿캐스팅'에서 맡은 역에 대해서도 알아봤는데요. 동관수 역으로 국정원 국내파트 산업보안3팀 팀장이라고 합니다. 극중 백찬미와 과거 사내커플이었고 찬미와 헤어지자 마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기러기 아빠로 등골 빠지게 살다가 이혼 서류를 받고 갈라섰고 하루 24시간 365일 국정원에서 먹고 자고 싸고 다한다고 합니다. 캐릭터를 보니 코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이탁수 인스타 보러가기

 

 

이준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종혁은 2002년 지금의 부인 최은애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부인 얼굴을 공개했는데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모델같은 완벽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종혁 최은애 부부의 첫 만남은 부인 최은애는 팬은 아니였지만 호기심에 친구따라 팬모임에 나왔고 그때 메일을 주고 받아서 밥을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특이사항으로는 걸그룹 아이오아이 김소혜 아버지와 이종혁은 영동중학교 동창이라고 하네요.

 

배우 이종혁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쉬리, 주요소 습격사건, 말죽거리 잔혹사, 미스터 소크라테스, 바람 피기 좋은날, 용의주도 미스신, 평행이론, 가디언즈, 좋은 날, 돼지 같은 여자, 두번할까요?, 출국, 여중생A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그린로즈, 안녕하세요 하느님, 사랑에 미치다, 강적들, 별순검 시즌2, 천사의 유혹, 추노, 결혼해주세요, 도망자 플랜비, 신사의 품격, 이웃집 꽃미남, 연애조작단 시라노, 주군의 태양, 여왕의 꽃, 풍선껌, 최고의 이혼, 봄이 오나봄,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입사관 구해령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정글의 법칙, 아는 형님, 라디오스타, 집밥 백선생,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등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탤런트 이종혁의 과거 리즈 시절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