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진혁 코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8. 10. 4. 22:18


요즘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주인공 나왕식, 천우빈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자 답고 훈훈한 비주얼과 특유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폭탄 폭발로 사망, 죽음으로 하차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마성의 기쁨'에서는 여성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며 극 중 상대 주인공 '송하윤'과 달달한 케미로 맘을 설레이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진혁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코 성형전, 과거 얼굴, 여친, 키스신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게요. 그럼 과거 모습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최진혁의 본명 김태호이며 1986년 2월 9일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키 187cm 몸무게 80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계십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목포시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는 전남제일고등학교, 경문대학교 모델과 중퇴라고 합니다.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로 데뷔 시기는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 대상이라고 하네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가수가 되고 싶어서 20살에 혼자 서울로 올라갔다고 해요. 알바를 하다가 2006년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에서 6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탑10에 들며 최종 우승했다고 합니다.

 

최진혁1

 

과거 사진을 보고 성형 여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며 이목구비를 보니 똑같은 마스크가 돋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으로 보이며 각자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각 같은 잘생긴 이목구비를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볼 수 있어요. 평소 일상 모습들과 본인만의 패션 스타일이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 군대 정보는 2015년 3월 육군으로 현역 입대를 했다가 7개월 만에 부상을 입어서 의가사 제대를 했다고 합니다.

 

최진혁2

 

과거 2012년 드라마 '내 딸 꽃님이' 에서 배우 '손은서'와 함께 출연하며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교제를 인정했습니다. 그 후 결별 이유는 각자 지방에서 바쁜 촬영으로 서로 소원해지면서 연인에서 좋은 동료로 지내고 있다고 했습니다. 아주 예전 일 이였네요. 지금은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다음에 공개 연애를 한다면 그때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진혁3


드라마 '마성의 기쁨'에서 송하윤과 키스신을 찍었습니다. 최진혁의 로맨틱하고 박력 있는 키스로 '키스 장인'이라는 애칭을 얻었습니다. 둘의 키스신은 엄청난 화제를 모았으며 설레이는 케미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폭발 적인 인기로 최진혁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드라마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더욱 많은 작품에서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 최진혁의 키스신, 성형전후, 코 성형, 의병제대, 손은서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