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한현민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자녀

개그맨 한현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워킹맘 교육팁에 대해서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코빅'에서 '화가 난단 말이야' 코너에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한현민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키 부인 아내 자녀 등 다양한 정보가 알고싶어져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코믹한 사진부터 아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한현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한현민, 국적 한국, 1981년 11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보성군 벌교읍이며 학력 사항은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연기학과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최엄지, 자녀 첫째 딸 한가영, 둘째 딸 한소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그룹 졸탄, 소속사 컬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0년 연극배우 활동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현민 직업 가수 겸 개그맨으로 배우 '윤문식 성대모사'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과거 1981년 전라남도 보성군 벌교읍에서 태어났으며 부모님은 벌교초등학교 근처에서 교복집 운영을 했다고 하네요. 한현민은 과거 대학생 시절에 개그팀 '신나'에서 활동을 하다가 전유성 극단에 들어갔습니다. 2000년에는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고 2001년에는 뮤지컬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3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하여 개그맨 이재형, 조영빈과 함께 '기글스'를 결성했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기글스는 해체를 하고 개그맨 이재형, 정진욱과 함께 그룹 '졸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현민은 2008년 지금의 부인 최엄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최엄지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부인 최엄지의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자녀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딸바보로 딸들과 함께 예능 방송 '아들과 딸 북클럽'에 출연했는데 개그맨 가족답게 활발하고 유쾌한 가족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15년에는 결혼 10주년을 맞아 두 딸들과 함께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찍었다고 해요. 정말 화목해 보이는 가족입니다.

 

한현민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앳되고 장난끼스러운 모습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며 항상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다이어트, 헬스 운동 관리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웃긴 남자가 아닌 미소 짓게 하는 짐승남으로 변신을 했는데요. 총 6명의 개그맨이 함께 한 비스트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개그맨 김수용은 과거 다쳤던 부분의 통증으로 중도 하차를 했습니다. 한현민은 끝까지 열심히 운동하여 멋진 바디프로필 촬영과 슈트 컨셉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한현민의 예능 출연작을 알아보니 스마일킹, 쇼미 더 트로트, 줄탄의 어이없쇼, 티비속의 모든 것 잇템쇼, 황금나침반, 용명활, 족보전쟁, 웃찾사, 브레인 배틀, 기분 좋은날, 여유만만, 가족 오락관, 스포츠 중계석, 개그공화국, 고, 코미디빅리그, 투니버스 벼락맞은 문방구, 퍼펙트 싱어VS, 자기야 백년손님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네요. 그리고 그밖에 가수 리쌍 노래 광대 뮤직비디오와 가수 배드키즈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한현민은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하여 부인 최엄지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부인 최엄지는 이름 엄지처엄 되게 작고 귀엽고 예쁘게 생겼다고 했으며 처음 만난 곳은 백화점 야유회였다고 해요. 그 당시 한현민이 MC를 보러 갔는데 어떤 여직원이 한현민 엉덩이를 꼬집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누구지 하고 봤는데 너무 예뻤고 그게 지금의 부인 최엄지라고 하네요. 러브스토리도 개그맨 가족다운 일화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콘서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한현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키, 부인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유익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