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수지 프로필 키 결혼 남편 아기

1오늘의 정보1 2020. 2. 11. 20:02

이수지 프로필 키 결혼 남편 아기

개그우먼 이수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정사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하며 달달한 신혼 생활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이수지의 프로필 나이 키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들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결혼식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그럼 먼저 개그우먼 이수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수지, 1985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영천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8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 김종학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예일여자 고등학교,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A9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이라고 하네요.

 

이수지 직업 개그우먼으로 웃찾사,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을 했는데요. 코너 '황해'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래서 2014년 KBS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도 했으며 1년 뒤에는 우수상 수상했네요. 이후 또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코미디부문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네요.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귀여운 애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싸이, 배우 김고은 닮은꼴 얼굴로 화장품 '더페이스샵' 광고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연예대상 개콘 웰컴백쇼에서 싸이 코스프레를 하여 웃음을 줬습니다.

 

개그우먼 이수지는 2018년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일반인 남자친구로 이수지의 팬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수지 남편 김종학 나이차이 3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2018년 12월 8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사회는 선배 개그맨 유민상이 했네요. 남편 김종학 얼굴을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개그우먼 이수지와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개그우먼 이수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항상 귀여운 동안 얼굴를 자랑하며 성형 수수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수지는 유기견이었던 강아지를 입양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 주인이 건강 악하 탓으로 공원 공공화장실에 '흰둥이'라는 강아지를 유기하여 많은 주목을 받은 사건이었는데 그 방송을 보고 입양를 했다고 하네요.

 

개그맨 이수지는 작년 아버지 빚투 논란으로 마음 편한 날이 없었다고 합니다. 가정사에 대해 알아보니 어린시절부터 지금까지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인해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살았다고 하네요. 오랜 시간 아버지 채무를 대신 이행해왔다고 했습니다.

 

개그우먼 이수지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는데요. 남편 김종학은 이수지의 오래된 팬, 응원군으로 대학교 시절 우연히 이주지 공연을 보게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티비에서 이수지를 보고 SNS 메시지를 통해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고 취미 생활 등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고 했습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2세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이수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