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호중 프로필 과거사진 부모님 근황 키

김호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역대급 데스매치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파파로티' 실제 주인공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악가 김호중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고등학생 시절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성악가 김호중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호중, 1991년 10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북 김천시이며 학력 사항은 김천예술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성악과 중퇴라고 합니다, 소속사 가온기획으로 데뷔 시기는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이네요. 수상 내역은 대한민국 인재상, 전국수리음악콩쿠르 1위, 세종음악콩쿠르 1위, TBC음악콩쿠르 1위라고 합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호중 직업 성악가 겸 트로트 가수로 영화 '파파로티' 실제 주인공으로 유명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부모님 이혼 후 할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음악 '네순 도르마(루치아노 파바로티)'를 듣고 성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몸에 문신도하고 교내폭력서클에 가입도 하는 문제아였다고 했습니다. 이후 2008년 할머니께서 대장암으로 돌아가시며 하늘에서 지켜볼테니 똑바로 살아라고 한 말에 정신을 차리고 성악에 매진했다고 해요. 그리고 그전에 양아버지 박희규와 함께 방송 출연도 했습니다.

성악가 김호중은 2009년에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했는데 그 동영상을 보고 RUTC 아카데미 관계자들의 제의로 독일 유학을 갔습니다. 이후 대한민국 인재상, 세종음악콩쿠르 1위 수상을 했네요. 영화같은 인생스토리는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김호중 역은 배우 이제훈이 성악을 가르친 선생님 서수용 역은 배우 한석규가 맡았습니다.

성악가 김호중의 과거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성악가 김호중은 지금도 서수용 스승님과 잘 지내고 있으며 애틋한 사이라고 합니다. 김호중도 김천예술고등학교 후배들에게 강연을 하기도 하고 결손가정, 불우한 아이들에게 관심으 가지고 노래 봉사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성악가 김호중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