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성희 프로필 나이 결혼 몸매 각선미 키

배우 고성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나홀로 그대'에서 직장인 소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윤현민과 호흡을 맞췄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성희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완벽한 몸매 사진부터 아름다운 인스타사진까지 볼까요?

 

먼저 배우 고성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고성희, 국적 한국 미국, 1990년 6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이며 키 17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과 중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입니다.

배우 고성희는 미국 한국 이중 국적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그래서 영어, 일본어 실력이 좋다고 하네요. 과거 대학교 때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이후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에서 진아 역을 맡으며 데뷔를 했고 영화 '롤러코스터'에서는 일본인 승무원 미나미토 역을 맡았습니다. 안적정인 연기력으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네요.

배우 고성희는 과거 키이스트 걸그룹 멤버로 뽑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데뷔를 앞두고 그만두었다고 해요. 그 이유는 고성희는 연기자를 꿈꾸고 있었고 가수를 꿈구는 친구들의 자리를 빼았는건 아닌가 생각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멤버가 되었어도 잘 어울렸을 것 같네요. 통통튀는 마스크와 완벽한 몸매로 무대에서도 빛이 날 것 같습니다. 특히 왼쪽 뺨에 있는 점이 매력포인트인데 더욱 돋보였을 것 같네요.

배우 고성희는 실제 성격도 활발하고 4차원이라고 합니다. 빈틈이 많고 허당끼가 있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는데요. 2014년에는 MBC 연기대상'에서 수상 소감을 말하고 내려가는데 길을 찾지 못해 우왕좌왕했다고 합니다. 귀여운 방송 사고로 큰 웃음을 줬네요. 그때 드라마 '야경꾼 일지'로 여자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드라마 '미스코리아'부터 주목을 받아 지금은 주연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네요.

배우 고성희가 이번 드라마 상대역 윤현민를 세계 최고의 파트너라고 했습니다. 윤현민 선배에게 의지도 많이 하고 도움도 많이 받았다고 했네요. 쉽지 않은 현장에서 배우 윤현민덕분에 호흡을 놓치지 않고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나홀로 그대'가 에서 사랑스러운 연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고성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과거 모습은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역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