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지창 프로필 리즈 아버지 와이프 아들

배우 손지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핸썸타이거즈'에 코치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과거 농구 드라마에서는 농구 실력을 보여줬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지창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두 아들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배우 손지창의 훈훈한 과거 사진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손지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손지창, 1970년 2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77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이복형 임재범, 아내 오연수, 자녀 첫째 아들 손성민, 둘째 아들 손경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여의도 초등학교, 여의도 중학교, 여의도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경제학과 중퇴라고 하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베니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9년 광고 샤갈 엑스트라이라고 하네요.

손지창 직업 베니카 엔터테인먼트, 블루엠 컴퍼니 대표이사 사장 겸 배우로 배우 오연수와 결혼을 해서 연예인 부부입니다. 과거 미혼모 어머니밑에 자랐으며 이모부가 아버지처럼 키워줬다고 하네요. 실제 아버지는 임택근 아나운서로 대학교 등록금을 지원해달라고 했지만 거절당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학자금을 벌기위해 대학생 1학년 시절 광고 모델로 알바를 했다고 해요. 그러다 드라마 배우 활동도 하고 청춘스타가 되었습니다. 또 가수 활동도 했는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김민종과 함께 그룹 듀오 '더 블루'를 결성했는데 노래 '그대와 함께, 불러 더욱 큰 사랑을 받았네요. 배우로는 드라마 마지막 승부, 느낌 등이 히트를 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작은데 유일한 출연작은 개그맨 이경규 영화 '복수혈전'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예능 프로그램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하는데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이 기대가 되네요.

배우 손지창의 과거 젊은 시절 졸업사진 모습을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인 오연수와는 1998년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오연수 손지창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로맨틱하네요. 두 사람은 초등학교, 중학교 선후배 사이로 오연수 고등학교 3학년 때 손지창 대학교 1학년 때 광고 촬영장에서 다시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네요.

부인 오연수와 아들이 함께 찍은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잘생겼네요. 둘째 아들 손경민은 아빠 손지창과 함께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LA 카지노에서 부인 오연수 어머니, 손지창 장모님이 100억 잿팍을 터뜨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수령액은 5분의1로 20몇 억이었다고 하네요.

배우 손지창은 가수 임재범과 이복형제입니다. 이복형 임재범과는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손지창은 임재범 결혼식에도 참석을 했고 임재범은 손지창에게 보컬 트레이너를 맡기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을 기대할게요. 오늘은 탤런트 손지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