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정우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영화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백두산'에서 조인창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영화 '클로젯'에서 상원 역을 맡았네요. 다양한 영화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정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동생 차현우, 아버지 김용건 등 나이, 여친,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도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하정우의 풋풋했던 리즈 시절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

 

먼저 배우 하정우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성훈, 1978년 3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이며 키 184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빠 김용건, 동생 차현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원촌 초등학교, 신동 중학교, 서울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2년영화 '마들렌'입니다.

 

하정우 직업 영화 감독 및 배우로 유명 중견 배우 김용건의 장남 아들입니다. 배우 하정우는 충무로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유명 배우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흥행작 영화 작품이 많은 배우입니다. 흥행작 출연작은 추격자, 신과함께 인과 연, 신과함께 죄와 벌, 터널, 아가씨, 암살, 베를린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과거 영화 '추격자'에서 연쇄살인범 지영민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또 하정우라는 예명을 쓴 이유는 아버지 김용건의 후광으로 떴다는 소리가 듣기 싫어서라고 합니다. 남동생 차현우도 예명이라고 하네요. 동생 차현우의 본명은 김영훈입니다.

 

배우 하정우의 남동생 차현우는 원래 가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1997년 남성 듀오 '예스 브라운'에서 래퍼 활동을 했으며이후 연극, 영화 배우 활동도 했네요. 영화 제작도 하고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황보라와 열애설 기사가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전제로 만나고 있으며 황보라도 워크하우스 소속사라고 합니다. 열애 7년차로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의 사랑을 많이 받는다고 해요.

 

 

하정우 비스티보이즈 보러가기

 

 

하정우 드립모음 보러가기

배우 하정우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드라마 '히트'에서의 모습도 너무 훈훈한 비주얼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 모델 구재이(구은애)와 공개 열애를 했으나 전여친 구재이와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결별 이유 사유에 대해서는 남녀가 만나 헤어지는데 무슨 이유가 있겠나고 했습니다.

 

배우 하정우의 부모님은 이혼을 하셨고 1997년에는 부도가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7년 동안 일만 해서 빚을 갚았다고 해요. 연기 과외를 많이 해서 입시 과외 세계에서는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1년에는 백상예술대상 남우주연상 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면 국토대장정을 하겠다고 공약을 걸었습니다. 그래서 공효진 등 여러 배우들과 함께 국토대장정을 하는 다큐 영화 '577프로젝트'가 개봉도 했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하정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8.02 - [오늘의 이슈] - 김용건 여자친구

 

김용건 여자친구

배우 김용건 여자친구? 배우 김용건은 여자친구 분과 임신, 출산을 두고 법적분쟁에 휘말리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용건 여자친구 분은 남자친구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했다며 강요 미수

dkqenfwkqk.tistory.com

2019.05.21 - [오늘의 정보] - 황보라 차현우 결혼

 

황보라 차현우 결혼

배우 황보라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황보라는 차현우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예비 시아버지가 김용건이며 차현우의 형은 하정우라고 합니다. 오늘은 황보라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