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서형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인스타

탤런트 김서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차영진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 '미스터 주'에서는 민국장 역을 맡았네요. 이번에는 반전있는 귀여운 캐릭터와 서울지방경찰청 강력1팀 팀장 캐릭터로 새롭게 변신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서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서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서형, 1973년 10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강릉시 옥천동이며 키 168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옥천 초등학교, 강릉여자 중학교, 경포 고등학교, 강릉영동대학교 여성교양학과이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마디픽쳐스로 데뷔 시기는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입니다.

 

김서형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강렬한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그 캐릭터에 맞게 잘 소화하고 있네요. 김순옥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는 악역 신애리 역을 맡았는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도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을 맡았으며 대단한 연기력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았네요. 이번 드라마에서 카리스마있는 경찰 캐릭터로 기대가 됩니다.

 

배우 김서형의 과거 데뷔 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긴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현재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특히 숏컷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이상형 스타일로 배우 원빈이라고 했습니다.

 

배우 김서형은 배우 이민우와 열애설, 결혼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SNL9'에서 멋진 슈트를 입고 멋진 복근을 뽐냈습니다. 칸 영화제에서 먼저 그 의상을 입었는데 많은 화제가 되었네요. 평소 자기관리가 투철하여 프랑스갔을 때도 필라테스 기구들을 직접 들고 가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김서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