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정남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여자친구

모델 겸 영화 배우 배정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최여진과 함께 나온다고 해요. 그리고 영화 '미스터 주'에서 만식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정남의 프로필 정보 고향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과거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배정남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배정남, 1983년 3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동이며 키 17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1명, 반려견 강아지 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공업 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중퇴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로 데뷔 시기는 2002년 모델이네요.

 

배정남 직업 배우 겸 모델로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과거 부모님께서 이혼을 하시고 외할머니 손에 자랐다고 하네요. 부산대학교 근처에서 옷가게에서 일을 하다가 배우 김민준에 눈에 뛰어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치고는 작은 키지만 작은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비율이 아주 좋네요. 구제 옷 패션 스타일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배정남은 배우 류승범의 추천으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매력적인 얼굴과 좋은 몸매로 액션 장르 영화에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델 생활로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합니다. 류승범, 강동원, 김우빈, 이성민 등이 있으며 특히 배우 강동원과는 16년지기 절친 친구라고 하네요. 또 예능에서 반려견 '벨'과 함께 출연을 많이 했습니다. 강아지 종은 도베르만이며 직접 옷을 리폼해서 강아지 옷을 입히고 있네요.

 

 

배정남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배우 배정남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졸업사진에 함께 있는 친구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함께 출연했으며 대학교 등록금도 도와준 좋은 친구라고 합니다.

 

 

배정남 리즈시절 보러가기

 

 

배정남 열애이야기 보러가기

요즘 배우 배정남은 꾸준히 영화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영화 '미스터 주'가 곧 개봉을 하고 또 개봉 예정작은 영웅, 오케이 마담이라고 합니다. 그전에는 영화 보안관, 마스터, 베를린, 시체가 돌아왔다, 백두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드림, 미스터 션샤인, 심야식당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은 라디오스타, 미우새, 무한도전, 스페인 하숙, 거기가 어딘데, 1%의 우정 등이 있네요.

 

배우 배정남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센스있고 세련된 여자이며 현명한 여자라고 합니다. 또 건강한여자, 여행을 같이 다닐 수 있고 취미가 맞고 운동을 좋아하고 그리고 외모는 안 보며 요리를 잘하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배정남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츠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국적 몸매 몸무게 키

츠키 프로필 나이 국적 몸무게 키 빌리 츠키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좀비버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츠키는 귀여운 외모로 데뷔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많은 사랑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