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현우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여자친구

탤런트 지현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도 하고 완도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준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현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형, 연애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지현우의 과거 데뷔 초 사진들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

 

먼저 배우 지현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주형태, 1984년 11월 2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동구이며 키 187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주윤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경수 초등학교, 성수 중학교, 덕수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과이며 종교 불교이네요. 소속사 로 데뷔 시기는 2001년 더 넛츠입니다.

 

지현우 직업 가수 겸 배우로 2001년에는 그룹 '더 넛츠' 기타리스트 활동을 했습니다. '신키'라는 예명을 쓴 적도 있네요. 이후 KBS 20기 공채 탤런트 합격을 했으며 시트콤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지현우 PD역을 맡았는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훈훈한 연하남 이미지로 주목을 받다가 오버 더 레인보우, 메리대구 공방전, 달콤한 나의 도시 등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으며 캐릭터를 잘 소화했네요.

 

배우 지현우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긴 팔다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이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배우 유인나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이후 전여친 유인나와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결별 이유 서로 스케줄이 바빠 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지현우 인스타 보러가기

 

 

지현우 노래모습 보러가기

배우 지현우 친형 주윤채는 넥스트 6기 키보디스트였다고 합니다. 이번에 동생 지현우와 함께 밴드 결성을 했네요. 지현우도 가수 활동을 오랜만에 하게 되었는데요. 4인조 밴드 '사거리 그오빠'가 첫 번째 미니 앨범 '뉴스'를 발매를 했습니다. 멤버는 윤채, 김현중, 사에, 지현우 이렇게 4명이며 타이틀 곡 노래 '누가 나좀'은 따뜻한 곡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음악 방송,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 배우 지현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키, 형, 연애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