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VOS 박지헌 프로필 아내 가족

1오늘의 정보1 2021. 7. 9. 20:29

VOS 박지헌 프로필 아내 가족

VOS박지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100회 특집 콘서트에 멤버 최현준, 김경록과 함께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콘서트에는 빅마마, SG워너비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VOS 박지헌의 아내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랑스러운 아들,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박지헌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용규, 국적 한국, 1978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6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박란규, 부인 서명선, 자녀 첫째 아들 박빛찬, 둘째 아들 박강찬, 셋째 아들 박의찬, 첫째 딸 박향, 둘째 딸 박솔, 셋째 딸 박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중부대학교 연극영화과, 웨스트민스터 신학교 음악치료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데뷔 시기는 2004년 V.O.S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박지헌 직업 가수로 3인조 발라드 보컬 그룹 VOS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리더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습니다. 과거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히트곡은 울어, 다시 만날까봐, 눈을 보고 말해요, 큰일이다, 그게 되나요, 아름다운 널, 시한부, 반쪽, 보고 싶은 날엔, 매일매일, 이제 남이야 등이라고 하네요. 3.5집 활동 후 2010년 탈퇴를 했습니다. 탈퇴 후 2016년 다시 멤버들을 만나게 되었고 재결합을 했다고 합니다. 완전체로 뭉치면서 꾸준히 앨범 발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지헌은 가족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네요.

 

VOS 박지헌은 아내 서명선과 나이차이 동갑이며 두 사람은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교제를 했습니다. 첫사랑 서명선과 결혼하여 벌써 결혼 생활이 3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딸 3명, 아들 3명으로 다둥이 부부라고 하네요. 현재 넓은 큰 아파트에 살고 있으며 쌀을 한달 기준으로 60kg를 먹고 식비는 한달에 300만원이 기본으로 넘고 생활비는 700~800만원 넘어간다고 합니다. 항상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고 친구처럼 지낸다고 하네요. 아이들 나이가 첫째는 16살, 둘째는 13살, 셋째는 11살, 넷째 8살, 다섯째 6살, 여섯째가 4살이라고 하며 장남 아들은 키가 180cm 가까이 되고 있으며 근육질 체격을 가졌다고 합니다.

 

VOS 박지헌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대단한 자기 관리로 지금도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잡지 표지 화보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현재 몸관리에 중독이 되어 하루에 두 번 운동하는데 일어나면 바로 운동하고 잠들기 전에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지헌 서명선 부부는 넷째 임신을 앞두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동안 결혼식은 올리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에는가수 일이 잘 안돼서 아이만 낳고 일반적인 삶은 살았다고 합니다. 항상 아내에게 미안했고 고마웠다고 하네요.

 

VOS 박지현이 말하기를 아내 서명선은 소심한 자신보다 대범하고 지혜롭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삶의 롤모델이라고 하네요. 아내 서명선 직업은 과거 직접 디자인한 아동복을 소매상에 판매하는 도매업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지현은 넷째 다섯째를 낳자고 했을 때 반대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내 서명선이 너무 낳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아내를 믿고 아이를 낳았더니 가정이 행복해지고 육아 손맛을 봤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VOS 박지현의 아내 가족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V.O.S 최현준 프로필 아내 아들

V.O.S 최현준 프로필 아내 아들 V.O.S 최현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경록, 박지헌 멤버들과 완전체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