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V.O.S 최현준 프로필 아내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7. 10. 13:25

V.O.S 최현준 프로필 아내 아들

V.O.S 최현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경록, 박지헌 멤버들과 완전체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V.O.S 최현준의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신소이,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V.O.S 최현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현준, 국적 한국, 1981년 3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부인 신소이,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춘천교육대학교 부설 초등학교, 춘천 중학교, 강원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세한대학교 대학원 음악과, 국제대학교 대학원 음악경영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고 데뷔 시기는 2004년 V.O.S 정규 앨범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2010년 공익근무요원으로 입대를 했습니다.

 

최현준 직업 가수 겸 작곡가로 발라드 3인조 그룹 V.O.S 멤버라고 합니다. 가수 데뷔 초에는 허스키한 목소리를 보여줬으나 점점 미성으로 변했다고 하는데요. 또 솔로 앨범에서 작사, 작곡, 편곡을 하면서 앨범 전체 프로듀싱 참여를 하며 전체적인 것을 컨트롤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작곡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는 작곡가 '정호현'과 '이원'이라는 프로듀싱 팀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돌, 신화, 업텐션, 걸그룹 나인뮤지스, 카라, 우주소녀, 여자친구, 아이즈원, 원더걸스, 가수 신혜성, 비 등 유명 뮤지션의 작곡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저작권료 수입 정보에 대해서는 많다고 하네요.

 

VOS 최현준은 20114년 5월 18일 지금의 아내 신소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피팅모델 겸 배우 활동을 했으며 쇼핑몰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최현준과는 나이차이 4살 차이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딸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결혼 7주년으로 아내 신소이와 함께 웨딩화보를 찍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신소이와 가족 예능 프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하여 집 공개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습니다. 아내 신소이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요. 돈, 선물 공세가 아니라 진심 어린 대화를 하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아내 신소이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V.O.S 최현준은 과거 미술을 전공하였지만 2000년 교정에서 연주하는 한 그룹을 보고 음악학으로 전공을 바꿨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접시닦이, 공사장 막노동 등 다양한 알바를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2004년 보컬그룹 '브이오에스' 멤버가 되었고 가수의 꿈을 이뤘다고 합니다. 과거 연습생 시절에는 돈이 없어 일주일동안 콜라 1.5리터 2명으로 버틴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키가 180cm인데 몸무게는 53kg밖에 나가지 않았고 친구들이 안쓰러워서 밥을 사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은 음악에 필이 꽃혀서 배고픔도 잊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과거 강원도 춘천이 집이라서 춘천에서 기차를 타고 서울로 출퇴근을 하면서 노래 연습을 했습니다. 

 

V.O.S 최현준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멤버들의 성격에 대해 모두 제각각이라고 했습니다. 리더 지헌 형은 신중하고 논리적이고 막내 경록이는 막내처럼 천방지축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가장 표준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멤버들이 다시 재결합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박지헌을 만난 지 30분 만에 형의 진심을 느껴졌고 바보 같이 마음을 닫고 살았구나라는 걸 깨달았다고 합니다. 과거 지헌이 형이 탈퇴 당시 자신도 많이 힘들었고 자신의 의도와 상관없이 솔로 앨범이 발매되었었다고 하네요. 그 일로 팬분들에게 비난도 많이 받았고 탈퇴와 맞물려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V.O.S 최현준의 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VOS 박지헌 아내

VOS 박지헌 아내 가족? VOS박지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100회 특집 콘서트에 멤버 최현준, 김경록과 함께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