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BIN 조인빈 프로필 인스타

안상태 아내 INBIN 조인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층간 소음 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리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조인빈 남편은 개그맨 안상태로 과거 '개콘'에서 큰 인기를 받은 개그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INBIN 조인빈의 프로필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다양한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작가 조인빈(INBIN)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인빈, 국적 한국,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안상태, 자녀 딸 안예슬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홍익대학교 회화, 애니메이션과이며 직업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층간소음 논란 이슈에서 영감을 받아 그림 작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는 지난 며칠간 일반인으로 남편 안상태를 지켜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고 악플이나 거짓 정보에 공격당하는 일을 직접적으로 겪어보니 억울해도 참아야 하는 연예인들이 얼아마 힘들다는 생각에 작업을 했다고 합니다. 말주변이 없어 그림으로 담백하게 표현했다고 하네요.

 

조인빈(INBIN) 남편 안상태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안상태, 국적 한국, 1978년 8월 1일생으로 만으로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아산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안수련, 부인 조인빈,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주 중학교, 천안중앙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전자공학이며 데뷔 시기는 2004년 kbs 개그맨 19기 공채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조인빈(INBIN) 안상태는 2013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2014년 딸이 태어났다고 하네요. 아내 조인빈(INBIN)과 딸이 서로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을 보고 자신도 많이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상태 조인빈 부부는 2년 열애를 하고 결혼을 했으며 결혼 후 안정감이 생겨 살도 쪘다고 하네요. 안상태는 두 번째 결혼, 재혼으로 2005년 첫 번째 결혼식을 올렸으나 2009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이며 두 사람에게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안상태 직업 코미디언, 영화 감독, 배우, 탤런트, mc로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깜빡 홈쇼핑 코너에서 안어벙 캐릭터로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행어는 빠져봅시다, 이게 뭐니 이게, 난 뿐이고, 오빠 너 내 스타일이다 옆에 있는 너 죽어 너, 고야 등이 있다고 하네요. 신인 개그맨 시절 당시에 kbs 연예대상 신인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단편 영화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상태 첫 번째 단편선'에서는 영화감독 활동을 했으며 영화 '모자'에서는 영화감독, 민원인 역, 각본, 편집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안상태는 소속사 문제, 가정사로 공백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안상태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꽃파당 조선혼담공작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고희의 별이 빛나는 밤에, 그녀는 예뻤다, 앵그리맘, 태양의 도시, 미생물, 전설의 마녀, 못난이 주의보, 마의, 옥탑방 왕세자, 역적의 여왕, 애정만만세, 검사 프린세스, 그분이 오신다, 칼잡이 오수정, 레인보우 로망스,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소녀괴담, 역린, 완전 소중한 사랑, 지구대표 롤링스타즈, 라뒤오 데이즈, 무사안일, 작업의 정석, 야수와 미녀, 안녕 형아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안상태 아내 조인빈(inbin)의 프로필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